버거킹에서 트러플 머쉬룸X 와퍼가 가장 앞에 자리잡고 있다. 그만큼 버거킹에서 요즘 가장 밀고 있는 메뉴가 바로 트러플머쉬룸X라는 것. 그래서 점심시간에 버거킹에 들러 먹어보았다.

 

 

트러플 머쉬룸X는 와퍼메뉴가 따로 있긴 한데 거의 차이가 없다고 봐야한다. 크기차이도 생각보다 크지 않고, 버거번이 참깨 버거번이 아닌 브리오슈 버거번을 사용한 것이 작은 차이다.

 

 

필자는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X 와퍼를 먹었다. 원래 가격은 6000원이나 역시 쿠폰을 사용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 쿠폰 사용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X와퍼 가격은 52000원이다.

 

 

트러플 머쉬룸X와퍼 특징은 뭐니뭐니해도 트러플크림소스와 함께 잘게 썬 버섯들이 많이 들어있다는 것이다. 다른 와퍼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게 느껴졌다.

 

 

 

버거킹 트러플 머쉬룸X 와퍼는 버섯과 더불어 양파 토마토등이 풍부하게 들어있고 양상추도 들어있어 고기의 느끼함이 줄어들었다.

 

 

거기다가 베이컨까지 아주 얇게 슬라이스되어 들어가 있어 트러플 머쉬룸x와퍼의 버섯의 향과 맛과 조화가 좋다. 한층 더 풍미감이 느껴진다랄까? 아직 머쉬룸X와퍼를 못드신 분들은 정말 꼭 드셔보시길 바란다. 필자는 핵꿀맛이었고 근래에 먹은 햄버거중 가장 맛있었다.

 

버거킹 트리플머쉬룸와퍼 영양정보

열량 738칼로리 중량 331g 단백질 33g 나트륨 950mg 당류 9g 포화지방 16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