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신제품 블랙라벨 폴인치즈 라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에 집에 오는길에 포장을 해왔다. 광고된 kfc 블랙라벨 폴인치즈는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많은 분들 또한 공감할 듯 싶다.

 

 

와우 포장부터 남다른 블랙라벨 폴인치즈!! 뭔가고급스러워 보이고 포장 자체가 어마어마하게 크다! 종이 박스위에 그려진 버거와 폴인치즈라는 문구는 아마 어느 페스트푸드 브랜드를 눈여겨봐도 없을 고급진 디자인 아닌가 싶다.

 

 

블랙라벨폴인치즈 버거는 새롭게 나온 블렉라벨 닭고기와 무려 8가지 치즈가 들어있다. 바로 크림치즈, 화이트 체다 치즈, 모짜렐라 치즈, 로마노 치즈, 에멘탈 치즈, 고다 치즈, 콜비 치즈, 까망베르 치즈 까지 온세상 치즈는 다 들어있는 듯 싶다.

 

 

입안에 다 들어가긴 할까? 싶은 비주얼이 종이포장을 벗기면 나오는데 가히 버거킹몬스터와퍼 크기 그 이상이라 말씀드리고 싶다. 두께감이 어마무시하며 각종 다양한 야채들이 속속 들어가 있다.

 

 

한입 먹은 순간 치즈의 맛이 너무 확 와닿았다. 정말 치즈맛이 8할인듯 짠 치즈들이 입안에 찐덕하고 강하게 휘저어놓는다. 여기서 아쉬운건 블렉라벨은 닭다리살인데, 아에 징거버거처럼 가슴살을 넣었으면 덜짜고 덜 느끼해서 훨씬 좋지 않았을까 생각이 든다.

 

신제품 블랙라벨 폴인치즈 가격은 7600원이며 칼로리등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열량 775kcal 당류11g 단백질 30g 포화지방 17.9g 나트륨 1282g 이니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정말 솔직히 쓴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