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쉬림프통새우와퍼를 먹고 왔다. 요즘 버거킹을 자주 가는데 날이 선선해 져서 나가서 먹는 시간도 꽤 괜찮다고 느껴진다. 특히 대한민국이 금메달을 따고 있는 요즘같은 아시안게임이 펼쳐지는 주말에는 치킨부터 더욱 주전부리들이 당기는 듯 싶다.

 

 

언제봐도 먹음직 스러운 참깨버거번은 참 좋다. 그리고 와퍼주니어가 아니라 상당히 빵크기가 크다. 버거킹의 킹 또한 크기가 커서 아닌가 싶다.

 

"버거킹 통새우와퍼를 먹으며 쇠고기와 새우가 합쳐저 콜레스테롤에 더 악영향을 미치는 것 아닌가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른다. 하지만 콜레스테롤엔 두가지 종류가 있다는 것을 알면 걱정할 필요가없다. HDL과 LDL콜레스테롤 두가지가 있는데, 새우는 좋은 콜레스테롤인 HDL 콜레스테롤을 높혀주기 때문에 많이 먹으면 좋다는 연구결과도 있다."

 

 

 

버거킹 통새우 와퍼에는 새우뿐만 아니라 쇠고기패티와 토마토 양상추가 함께 들어있다. 그래서 많은분들은 느끼하지 않을까 걱정을 하곤 하는데 전혀 그렇지 않다. 오히려 통새우와 함께 소스가 안에서 탱글탱글하게 씹혀 느끼함을 잡아주고 더욱 맛조화가 좋다.

 

쉬림프가 들어간 버거킹 통새우 와퍼 맛은 정말 좋다고 평가하고 싶다. 그리고 안드신 분들은 새우 알러지만 없다면, 통새우 와퍼를 드셔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다. 마지막으로 통새우 와퍼 세트 가격은 8600원 이며 열량 1176칼로리 중량 806g 단백질  38g 나트륨1325mg 당류44.4 포화지방 18g 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