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은 와퍼가 주메뉴다. 이 다음 포스팅에 다룰 예정이지만 와퍼는 순쇠고기살 패티를넣은 햄버거로 버거킹의 주 매출을 담당하고 있다. 이런 버거킹에 오랫동안 인기를 끈 치킨패티 햄버거가 있었는데 바로 버거킹 오리지널 롱치킨버거다.

 

(버거킹 쿠폰을 사용하면 정말 가격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공짜 쿠폰어플을 참고하면 좋겠다)

 

필자는 버거킹 오리지널롱치킨버거를 쿠폰을 사용해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다. 와퍼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롱치킨버거였는데 쿠폰을 사용해 2500원에 먹을 수 있었으니 정말 가성비 갑 아닌가 싶다.

 

 

원래 버거킹 오리지널롱치킨버거 메뉴 가격은 4400원이다. 하지만 위 영수증 사진처럼 쿠폰을 사용해 2500원의 가격에 구입!

 

 

버거킹 롱치킨버거의 롱이란 단어가 들어간 만큼 버거번 또한 참 길다. 참깨가 솔솔 뿌려진 버거빵이 살짝 갈라져 흰 속살을 내밀어 시각적으로 더 맛있는 느낌을 주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버거킹 오리지널 롱치킨버거의 맛을 살려주는건 긴 치킨패티위에 가득 묻어진 마요네즈소스 아닐까 싶다. 마요네즈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롱치킨버거의 매력이 뭔지아시리라 생각된다.

 

버거킹 오리지널롱치킨버거 내용물은 꽤 단순하다. 양배추와 치킨패티 마요네즈 소스가 다니까 말이다. 요즘 잘나가고 있는 벨런스치킨버거와 비교하면 단촐한 내용물 아닐까 싶다. 하지만 오리지널롱치킨버거가 버거킹에서 롱런하는 이유는 그만한 매력을 충분히 가지고 있어서가 아닐까 싶다.

 

 

버거킹 롱치킨버거 영양정보 열량 571칼로리 중량 210g 단백질 25g 나트륨 1100mg 당류 5.7g 포화지방 5.5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