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에서 뉴올리언스가 나온지는 이제 꽤 된듯 싶다. 나온 당시 지금까지의 버거킹 치킨버거 중 가장 최고란 생각을 했을정도로 이제 버거킹에가면 뉴올리언스 버거를 자주 먹곤 한다.

 

 

필자가 버거킹에서 추천하는 조합은 뉴올리언스 치킨버거와, 바로 치즈프라이다. 그냥 감자튀김보다 치즈를 얹은 이 치즈프라이가 훨씬 더 손이 많이 가는 것 같다.

 

 

곱디 고운 버거킹 치즈프라이 자태! 보기만해도 하얀 모짜렐라 치즈와, 노란 체다치즈의 조화가 군침을 돌게한다. 바삭한 프렌치 프라이에 고소한 치즈가 듬뿍 담긴 이 치츠프라이 칼로리는 440열량으로 제법 많다. 그만큼 양이 꽤 된다는 소리. 버거킹 치즈프라이 가격은 2500원 이다.

 

 

 

어느 패스트 푸드점이나 거의 마찬가지인 건 광고처럼 햄버거가 예쁘고 푸짐하게 나오진 않는다는 것.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또한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광고처럼 두툼한건 있었다.

 

 

버거킹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단면을보면 양파와 양상추가 가득하고, 피클이 들어가 있는 것을 알수 있다. 거기다 통가슴살 패티가 잠발라야 시즈닝을 더해 매콤한 치킨버거의 진수가 뭔지 제대로 알려준다. 혹 아직 버거킹 뉴올리언스 버거를 드시지 못한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다. 참고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가격은 단품 4600원 세트 5600원 이다. 제휴할인을 잘 사용하면 좀 더 저렴히 먹을 수 있는 것을 기억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이 계시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