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하면 치킨 즉 닭고기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패스트푸드점이다. 이런 KFC에서 소고기를 패티로 사용한 버거가 오늘 출시됐다니 안먹어보고 지나칠 수가 없었다.

 

 

필자는 KFC 로스팅비프버거 박스 세트업으로 구매했다. 그렇기에 총 구성품은 콜라+후렌치후라이+치킨한조각+에그타르트+로스팅비프버거 이렇게 구성되어 나온다.

 

 

로스팅 비프버거는 오븐에 구워 로스팅 풍미와 육즙이 가득 하다 하는데 먹기 전부터 기대가 안될 수가 없었다. KFC에서 제대로 만든 소고기 비프 버거라고 오븐에 구워 더욱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필자가 시킨 로스팅비프버거 박스세트업 치킨이 플러스 되어 나오는데 이 치킨은 크리스피치킨으로 KFC정통 치킨의 맛을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KFC감자튀김은 사실 맛없기로 유명한데 그래도 뜨끈하게 바로 나와서인지 그 맛이 괜찮았다. 로스팅비프버거 박스세트업한 에그타르트는 양이 많아 포장을 했다.

 

가장 중요한 KFC 로스팅비프버거 맛을 이야기하자면 솔직히 쏘쏘다. 뭔가 소고기만의 그 깊은 감칠맛이 잘 느껴지지 않았다. 그래도 쇠고기패티가 두툼한 편이고 맛이 깨끗했으며, 토마토 양상추등 야채가 풍부하게 들어있어 입안에서의 조화는 괜찮은 편이었다. 다만 캐쳡맛이 너무 강했고, KFC 타워버거만큼의 강렬한 맛은 느껴지지 않는 로스팅비프버거 였다.

 

로스팅비프버거 단품 가격 4700원

로스팅 비프버거 영양정보 열량 399칼로리 당류 8g 단백질 23g 포화지방 9.7g 나트륨 704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