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 싫어하는 한국사람 찾을 수 있을까? 글루텐 때문에 밀가루를 기피하는 거 아니라면 거의 다 떡볶이를 좋아하는게 우리나라 사람 아닌가 싶다. 거기다 쌀떡으로 만든 떡볶이마저 있으니 필자는 쌀 떡볶이를 사먹기도 한다.

 

 

이런 떡볶이중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중 한 곳이 바로 동대문 엽기떡볶이 아닌가 싶다. 엽기떡볶이는 매운맛 오리지널 덜매운맛 착한맛 이렇게 4단계로 매운맛이 구분된다.

 

 

 

하 위 사진을 보니 새벽에 봐도 낮에봐도 군침이 나오는 야식의 최강자 비주얼이다. 필자가 시킨건 엽기떡볶이 세트메뉴 c다. 매운맛 강도는 오리지널로 동대문에서 유명해졌던 그맛 그대로 주문했다.

 

 

 

엽기떡볶이 C세트 메뉴에는 이렇게 튀김이 더해져 나오는데 기본 야채튀김 1개 김말이1개 만두튀김2개다. 위 사진은 이런 튀김 기본을 추가해서 김말이 2개 야채튀김2개 만두튀김4개로 나온 것.

 

 

 

어떻게 찍으면 맛있게 나올까 고민하면서 여러장을 찍다가 이렇게 세장 튀김샷을 다 올린다. 굉장히 고심하며 찍기 때문에 흔들리지 않으면 버리기 아까운 나의 맛있는 사진들이다.^^ㅎㅎ

 

 

 

동대문 엽기떡볶이 C세트에는 당면도 추가된다. 사진보고 군침 넘어가시는 분들 많으시라고 본다. 필자도 포스팅을 하면서 계속 침샘에서 침들이 뿜어져 나오고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진짜 맛있다. 엽떡 착한맛도 먹어봤는데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는 맛있는 맛이다.

 

 

 

치즈를 좋아하는 필자는 나중에 피자치즈를 더 뿌려서 이렇게 먹는다. 그리고 동대문 엽기떡볶이는 그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데워먹어도 정말 맛있다. 한번 먹으면 다음날 밤이 되면 또다시 생각나는 마약과 같은 중독에 빠지기 무서운 분들 아니라면 동대문 엽기떡볶이 엽떡을 드셔보시길 강력하게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둑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