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제품은 5무첨가로 일반인들의 높은 눈높이에 맞춰 브랜딩을 하며 현재 계속해서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 CJ 인기 브랜드다. 실제로 코엑스에 가면 비비고란 매장이 따로 존재하고 있으니 말이다.

 

 

비비고란 품격?에 걸맞게 비비고 떡갈비 덮밥은 바쁠수록 제대로 챙겨먹을 수 있도록 반찬까지 골고루 담았다고 한다. 그리고 더 좋은건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우기만해도 간편하고 정갈한 한끼 식사까지 된다.

 

 

도시락 형식으로 나온 비비고 남도 떡갈비덮밥은 쌀 자체가 국산이라 더욱 안심이 된다. 원재료 함량을 봐도 돼지고기 71프로에 국산이 52프로나 된다. 이정도면 소비자 눈높이를 위해 최소한의 성의는 보였다 생각된다.

 

 

비비고 떡갈비 덮밥 조리법을 보면 주의해야할 사항이 한가지 있다. 바로 위 사진의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줘야 한다는 것. 실제 가정집은 거의다 700W 전자레인지니 6분을 데어주도록 하자.

 

 

 

그럼 직화로 구워낸 떡갈비에 갖은 야채와 밥을 곁들인 남도식 비비고 떡갈비덮밥이 완성되어 나온다. 위 사진 꽤 먹음직 스럽게 잘 나온 것 같다. 맨 밑은 볶은밥으로 덮여있고 위에 감자와 당근 채소들이 떡갈비와 함께 올라와 있다.

 

가장 중요한 비비고 떡갈비덮밥을 이야기하자면 생각보다 괜찮은 소스 맛이 떡갈비의 풍미감을 올려줘 제법이라 평하고 싶다. 하지만 고기가 마냥 부드럽지는 않고 오돌뼈같은게 들어있으니 이런걸 싫어하시는 분들은 비비고 떡갈비덮밥은 피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