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내에 입점되어있는 이흥용 과자점 제과점 빵 예전부터 볼때마타 먹고 싶었는데 드디어 기회가 닿아 먹을 수 있게 되었다. 사실 맘먹고 백화점 식품관에 들리지 않고서야 백화점 내 빵집을 가 굳이 사올 생각이 잘 들지 않기 때문이다.

 

 

이흥용 과자점은 원래 부산 해운대에서 부터 유명해져 신세계 백화점내에 입점된 체인이 됐다고 한다. 다들 알다시피 백화점에 입점 될려면 맛이 보증이 되야하는데 이흥용 과자점이 이러한 수순을 밟고 올라온 것이다.

 

 

이흥용 과자점 오징어먹물빵이다. 가장 유명하고 많이 팔리는 빵이니 이흥용 과자점을 신세계 백화점 내에서 보신다면 꼭 드셔보라고 추천드리고 싶다. 안에 치즈는 고소하고 짭쪼름한 오징어먹물빵과 조화가 금상첨화다.

 

 

이흥용과자점 크로아상이다. 소라빵이라고 알려진 크로아상 또한 맛이 좋다. 그러나 다른 제과점 크로아상이랑 비교해 훨씬 낫다 정도는 아니다.

 

 

 

행복한 느림보라는 모토로 빵을 만든다는 이흥용 과자점의 숨은 맛 강자는 계란 소세지 센드위치였다. 10도 이하로 냉장보관되어야 한다는 이 계란 소세지 센드위치.

 

 

그렇다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맛은? 정말 맛있다. 이흥용 과자점 가격은 단가 3천원이 다 넘는다. 절대 싼편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만족할만한 맛을 선물하기에 앞으로도 생각난다면 그리고 신세계 백화점에 갈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