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이번에 다이어트를 했다 무려 8kg 체중감량을 했다는데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신이 먹은 음료를 올렸다. 이 제품이 궁극적으로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됐다는 직접적인 언급은 없었지만 저칼로리에 있어 아몬드브리즈는 다이어트에 관여하지 않을 수 없어보인다.

 

(설리 인스타그램 주소는 jelly_jilli 다. 위와 같이 인스타그램 스토리 속 아몬드브리즈를 볼 수 있었다)

 

아몬드 브리즈 오리지널은 100%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했으며 190ml에 45kcal 칼로리를 담고 있다. 이제 많은 사람들이 인지하듯 칼로리는 그닥 중요한게 아니다. 얼마나 영양이 들어있는지가 더 중요할듯 싶다.

 

 

아몬드브리즈는 이러한 우리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 같다. 세계 최대아몬드전문회사 블루다이아몬드에서 나오는 아몬드 브리즈는 풍부한 비타민E는 물론이고 칼슘까지 꽤 풍부하게 들어있다.

 

 

 

실제 아몬드브리즈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 115mg 탄수화물 5g 당류 4.5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1.2g 칼슘 230mg 마그네슘 13mg 비타민E 9.8.mg 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하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맛은 어떨까? 솔직히 기대하지 않았는데 맛있었다. 막 달지 않고 정말 고소했으며 두유 이상의 중독성이 있을 정도로 제법이었다. 두유나 우유처럼 진한 용액은 아니고 좀더 투명하지만 꽤 진한 아몬드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좀처럼 두유 우유에 만족하지 못하셨던 분들에게 한번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