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가격이 천정부지로 오르다 가격제한이 걸려 요즘은 배송비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 그래서 그런지 더욱 가성비 좋은 치킨을 찾게되는 요즘 코리엔탈 깻잎두마리칩킨을 먹어 소개시켜드리고자 한다.

 

 

많은 사람들이 깻잎두마리치킨 으로 이름을 잘못알고 있는데, 치킨이 아니라 칩킨이다. 참 신기하고 독특한 작명 아닌가 싶다.

 

 

필자가 먹은 깻잎두마리칩킨(치킨이 아닌 칩킨이라는 걸 다시한번 강조한다) 메뉴는 후라이드순살과 후레쉬갈릭순살이다. 놀라지마라 깻잎두마리칩킨 후라이드와 후레쉬갈릭 치킨 두마리의 가격은 19000원 밖에 안한다.

 

 

꺂잎두마리칩킨 후라이드는 깻잎이 속속 튀김옷 사이에 같이 튀겨져 나온다. 후레쉬갈릭도 이와 동일한데 위에 갈릭 소스에 버무려진다.

 

 

깻잎두마리칩킨 후라이드에 찍어먹으라는 머스타드 칠리 소스가 함께 온다. 기본적인 깻잎두마리 칩킨 세트 구성은 치킨 두마리+콜라+무우+감자튀김+김말이 이렇게나 풍성하다.

 

 

 

개인적으로 깻잎을 좋아하는 지라, 이렇게 따로 잘게 썰려온 깻잎도 좋았고, 정성스러워 보여 깻잎두마리칩킨 구성에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다.

 

(노릇노릇 잘 튀겨진 깻잎두마리칩킨 김말이와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지점마다 조금 다르니 참고하자)

가장 중요한 맛을 평가하자면, 깻잎두마리칩킨 후라이드치킨 맛은 일반적인 후라이드에 깻잎의 향과 맛이 더해져 좀 신선한 후라이드의 맛이 느껴졌다. 후레쉬갈릭치킨은 생각보다 갈릭 실제 다진마늘이 많이 들어가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양 또한 기존 치킨보다 많은 편이라 좋지만 순살의 양은 두마리의 양은 아닌 것 같다. 뼈닭은 정말 두마리가 올라나? 갑자기 궁금해진다. 아무튼 기존 후라이드치킨에 야채가 좀더 드시고 싶은 분들은 깻잎이 들어간 깻잎두마리칩킨이 좋을 것 같고, 갈릭을 좋아하시는 분들 또한 선택해 드셔보면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다. 거기다 김말이 4개가 더해지니 많은 사람들이 함께 먹기 더 좋지 않을까?^^

 

ps 말복이 지났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몸둘바를 모르겠네요. 앞으로도 솔직한 후기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웃님들 소중한 댓글,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말씀드립니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