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는 가성비 그리고 수제버거로 벌써 수년 전부터 10대들 사이에서 퀄리티 좋은 양많은 버거로 평가받고 있다. 이런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버거가 인기인데 필자는 마살라치킨텐더를 소개시켜드리고자 한다.

 

 

필자는 맘스터치마살라치킨텐더 스마트팩 변경하여 케이준양념감자튀김을 함께 시켰다. 맘스터치를 많은 분들이 다른 패스트푸드점들 처럼 버거위주로 알고계시는데 사실 이들이 지향점은 치킨이다.

 

(위 사진이 필자가 주문한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 치킨 텐더 16조각 스마트팩이다)

(맘스터치 케이준양념감자 튀김의 모습, 파파이스와 재매회사라고 하는데 감자튀김이 거의 똑같다. 실제로 이 케이준양념감자튀김을 더 좋아하는 사람들이 은근히 많은데, 감칠맛과 좀더 자극적인 맛이 있어 단품으로 먹어도 맛있는 맛을 준다)

(위 사진이 맘스터치 마살라 치킨 텐더 스마트팩 가격이다. 16조각에 케이준양념감자튀김을 더해 18000원 이다)

 

실제로 맘스터치 홈페이지를 가면 메뉴란에 치킨이 버거보다 더 상위에 자리잡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런 것을 보면 맘스터치는 치킨을 더욱 포인트로 잡고 시작한 프렌차이즈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반적인 햄버거 페스트 푸드점이랑 살짝 다른 점이다.

 

 

 

맘스터치 신메뉴에 마살라버거가 나왔지만 이 마살라 소스를 더욱 잘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마살라치킨 텐더를 시키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맘스터치 마살라버거엔 소스가 위에 살짝 묻혀져 나오지만, 마살라치킨 텐더는 온통 마살라 소스로 가득 둘러져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으로 마살라버거든 치킨텐더든 버터가 들어가 있으며 이 외에 다양한 양념의 마살라 소스의 조합이 깊은 감칠맛을 느끼게 해준다. 거기에 더해 갈릭 후레이크로 고소하고 깊은 인도의 풍미를 느끼게 해준다.

 

맘스터치에서 사온 마살라치킨텐더를 열자마자 인도 커리향과 비슷한 독특한 향이 올라온다고 가족들 또한 이야기 했다. 실제로 꽤 진한 인도풍미의 커리와 버터가 살짝 매운맛이 더해져 다소 느끼할 수 있는 맛을 덜어준다. 그리고 맘스터치 치킨은 꽤 바삭해서 양념이 묻어도 바삭한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인도풍 치킨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린다. 맘스터치 신메뉴 마살라치킨텐더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1회 제공량 100g 에 칼로리 276 열량 나트륨 270mg 당류 10g 포화지방 2g 단백질 15g 이니 참고하시면 좋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