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적으로 닭의 인기는 높다. 실제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먹는 고기는 닭고기로 2위 오리고기는 26억 마리에 비해 무려 약 20배 많은 500억 마리가 소비되고 있다. 우리나라 한해 닭고기 소비량도 약 10억 마리 정도된다고 하니 참 치킨 사랑은 무한하다 봐도 될 것 같다.

 

 

오늘 소개해 드릴 치킨은 바른치킨이다. 바른먹거리를 추구하며 아이들 건강을 걱정하는 많은 엄마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은 바른김밥 회사에서 나온 거라 처음부터 '신뢰'란 점수가먹고 들어가는 것 같다. 거기다 자필로 써준 편지까지 일반소비자 입장에서 꽤나 감동적이다.

 

 

바른치킨은 현미유1통으로 50마리만을 튀겨내어 쌀파우더&현미파우더를 사용하여 바삭하고 건강한 바른먹거리를 제공하도록 고객들에게 다짐하며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한다. 위 사진이 필자가 시킨 반반바른치킨으로 왼쪽부터 현비바사삭치킨 그리고 양념바른치킨이다. 맨 오른쪽은 얇게 썬 감자칩이다.

 

 

반반 바른치킨 현미바바삭, 양념바른치킨, 감자튀김이 세가지가 정성스레 포장되어 잘 나뉘어 들어가 있다. 다만 보자마자 양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 조금 아쉬웠다. 그래도 건강을 생각해 하루 50마리 정도의 치킨만 튀겨낸다는 믿음에 양이 적어도 메리트는 분명 있다고본다.

 

 

 

반반바른치킨 현미바사삭 치킨 맛은 일반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더 고소한 맛이 있고, 조금 더 현미에 의한 크리스피한 느낌이 차별화된다. 또한 기름맛이 깨끗했으며, 짜지 않고 염지가 적당히 잘 되어있단 생각이 들어 맛이 좋다 칭찬해주고 싶다.

 

 

반반바른치킨 양념바른치킨 순살 맛은 일단 양념맛이 강하지 않아 호불호가 갈릴 듯 싶다. 개인적으로 삼삼한 간이 마음에 들었지만, 치밥을 해드시는 분들에겐 조금 간이 약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까 싶었다.

 

필자는 개인적으로 건강한 맛의 치킨을 찾았다는 거에 만족했다. 아주 맛있다? 한입 먹자마자 와 진짜 맛있다 란 맛보다, 감미료와 조미료가 훨씬 덜 들어가면서 가슴살이 풍부한 건강한 맛이었다. 그러면서도 가슴살이 퍽퍽하지 않고, 생고기를 튀겨내 그런지 촉촉퍽퍽한 육질의 느낌이 치킨을 계속 먹게 만든다. 아쉬운건 가격대비 양이 적다는 것, 반반바른치킨 가격은 16900원 순살 18900원 이니 참고가 되시면 좋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