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콜라보한 포테토칩 엽떡맛 솔직 후기~!

 

 

일전에 포테토칩과 잭슨피자가 협업해 출시한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에 대해 리뷰한 바 있다. 당시에 아주 만족하며 먹은 덕에 이번엔 그 유명한 동대문 엽기떡볶이와 협업해 출시했다는 포테토칩 엽떡맛을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고자 한다.

 

농심-포테토칩-불닭발-동대문-엽기떡볶이

포테토칩 엽떡 포장 디자인을 보면 빨간색 바탕에 불닭발 동대문 엽기떡볶이 사진과 불타오르고 있는 엽떡 오리지널맛 글귀가 눈에 들어와 '과연 얼마나 매울까?' 궁금증을 자아낸다.

 

 

농심-포테토칩-엽기떡볶이
농심-포테토칩-동대문-엽기떡볶이-글귀

반면에 감자칩 위에 엽떡 한 개가 치즈에 말아져 올려져 있는 사진을 보면서 궁합적으로 잘 안 맞아 보여 진짜 맛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앞선다.

 

농심-포테토칩-엽기떡볶이
농심-포테토칩-엽기떡볶이-포슐랭가이드-문구

이런 기대와 우려가 섞인 필자의 마음과 다르게 농심에서 포테토칩과 인기맛집 콜라보로 나온 포슐랭가이드 첫 번째 제품이 바로 포테토칩 엽떡맛이며 이 제품은 이미 화제가 된 바 있을 정도로 상당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농심-포테토칩-엽기떡볶이-원재료명

원재료명을 보면 호주산 생감자와, 미강유 팜유 외에 엽떡오리지널맛 시즈닝이 들어간 것 빼고는 일반 포테토칩과 큰 차이점은 없어 보이며, 원재료명이 단순하다는 점도 감자칩 과자류의 매력 아닌가 싶다.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건강에 이점은 없을 텐데 감자칩 과자들은 감자가 주재료이기에 그나마 건강면에서 다른 과자들에 비해 좀 더 낫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 때문이다.

 

농심-포테토칩-엽떡-영양정보-영양성분

포테토칩 엽떡 영양정보 영양성분을 보면 총 열량 280칼로리 나트륨 300mg, 탄수화물 27g, 당류 3.4g, 지방 18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9g을 포함하고 있다고 나온다.

 

 

농심-포테토칩-엽떡
농심-포테토칩-엽떡

포테토칩 엽떡이란 이름에 걸맞게 제품을 개봉하자 코를 찌르는 듯한 화한 향이 확 올라온다. 다만 이와 함께 약품 같은 냄새도 미약하게 느껴져 맛있는 향이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는다.

 

 

농심-포테토칩-엽떡

■포테토칩 엽떡 맛은?

 

먹자마자 얇고 바삭한 감자칩이 입안에서 여지없이 바스러지는데 그 크리스피함이 참 기분 좋은 식감을 낸다. 이러한 식감과 별개로 이내 상당히 화한 기운이 입안에 퍼지는데 생각보다 동대문 엽기떡볶이맛 정도의 맵기를 잘 표현한 것 같다. 물론 그만큼 맵지는 않다.

 

농심-포테토칩-엽떡맛
농심-포테토칩-엽떡맛

그리고 그 고유의 엽떡맛을 포테토칩에 잘 살렸냐하면 그건 잘 모르겠다. 다만 맵찔이라고 불릴정도로 매운 것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좀 놀라실 정도로 포테토칩 엽떡은 실제 필자가 먹어본 감자칩 중 가장 맵게 나온 과자라는 것은 확실한 것 같다.

 

 

뭐랄까 신라면보다 좀더 맵지만 먹기 힘든 매운맛까지는 아니고, 그 화끈거리는 얼얼함이 좀 강하게 온다고 해야 할까? 엽기떡볶이를 드신 분들이라면 이게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농심-포테토칩-엽떡맛
농심-포테토칩-엽떡맛

■마무리

 

매운 것을 좋아하는 필자같은 사람에게는 살짝 달달하면서 느껴지는 이러한 톡 쏘고 화끈거리는 포테토칩 엽떡 맛이 매력 있게 다가온다. 다만 매운 것 이외에 아주 맛있다는 생각은 들지 않기에 추천을 드리기는 좀 애매한 것 같다. 매운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포테토칩 엽떡이 괜찮은 선택지겠지만 그 외에 분들에게는 오히려 일전에 먹었던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이 훨씬 맛있었기에 개인적로 이 제품을 추천드리며 글을 마친다.

 

 

 

농심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솔직후기 바로 보러 가기~!

 

농심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솔직후기~!

인기 맛집 잭슨피자와 포테토칩 콜라보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솔직 후기~! 농심 포테토칩은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감자칩 스낵이다. 아마 우리나라 감자칩 스낵 중 가장 오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