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맛집 잭슨피자와 포테토칩 콜라보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솔직 후기~!

 

 

농심 포테토칩은 오랫동안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감자칩 스낵이다. 아마 우리나라 감자칩 스낵 중 가장 오래된 과자 아닌가 싶다. 이런 농심 포테토칩에서 잭슨 피자란 브랜드와 협업해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이 새롭게 나왔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사진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봉투 디자인도 깔끔하게 나온 편이다. 잭슨페퍼로니 피자 위에 포테토칩 한 조각을 뜨는 것을 표현하면서 콜라보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 게 소비자 입장에서는 보는 재미까지 있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봉투디자인-사진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사진

포테토칩 왼쪽 상단에는 농심이란 글귀가 써져있고, 오른쪽 상단에는 위 사진처럼 잭슨 피자 브랜드 로고가 쓰여있다. 확실히 콜라보한 느낌을 제대로 주는 것 같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봉투뒷면-사진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포슐랭가이드-설명-사진

요즘 포테토칩이 포슐랭가이드라는 표현을 하며 인기 맛집의 제품과 콜라보로 새로운 신제품을 내놓고 있다. 이번에 협업한 잭슨 피자는 미국식 피자 맛을 제대로 살렸다 하여 젊은 세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수제 피자 브랜드라고 한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사진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원재료명-사진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원재료들은 정말 간단하다. 원재료명을 보면 호주산 생감자에 미강유, 팜유, 거기에 페퍼로니피자맛 시즈닝이 들어간 게 전부다. 하지만 오히려 이런 적은 원재료를 사용해 군더더기 없이 감자의 느낌을 잘 살린 과자라 더 좋은 것 같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영양정보-영양성분-사진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영양정보, 영양성분 구성을 보면 총 내용량 50g에 290칼로리, 나트륨 290mg, 당류 3.1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2g 이 들어가 있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사진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 봉투를 열면 이정도의 과자가 안에 들어있다. 질소반 과자반이라는 유행어가 한때 있었던 만큼 빵빵한 봉투와 달리 막상 개봉하면 내용물의 양이 많은 편은 아닌 것 같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과자-사진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사진

이렇게 개봉한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은 색상부터가 일반 포테토칩과 다르다. 확실하게 훨씬 진한 주황빛의 포테토칩이 눈에 들어오며 페퍼로니피자 특유의 치즈향과 소세지향이 꽤 올라온다.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실제-사진
농심-포테토칩-잭슨페퍼로니맛-실제-사진

가장 중요한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은?

 

한입 먹자마자 기대보다 맛있는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에 만족스러웠다. 이런 감자칩 종류 과자들을 오래도록 먹어본 편이라 새롭고 신선하면서도 맛있기까지 할 거라는 기대 하지 않았는데 페퍼로니피자 특유의 맛과 감자칩 맛의 조화가 상당히 좋은 편이다. 살짝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게 오리온사의 기본 스윙칩과도 비슷하면서도 페퍼로니피자 시즈닝이 들어가서 미세한 소세지 맛까지 더해지니 입이 심심하지 않다. 일반 감자칩이 지겨우셨던 분들에게 이번 포테토칩 잭슨페퍼로니맛을 한번 정도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