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 짜파게티로 나오며 상식 깬 신메뉴 농심 하얀 짜파게티 큰사람 솔직 후기~!

 

 

하얀 짜장면이 예전에 티비에 몇 번 나오면 신기해하며 본 적이 있다. 저게 정말 일반 짜장면 같은 맛이 난다는 게 잘  믿기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 만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농심 짜파게티에서 하얀 짜파게티로 새롭게 출시해 오늘 마트에 들러 사와 직접 먹어본 후기를 전달드린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개인적으로 새로나오는 상품들 디자인을 눈여겨보는 편인데 이번 농심 하얀짜파게티 큰사발면은 디자인 색부터 "나 하얀 요리야"라고 이야기하는 것 같다. 중국풍 캐릭터들 중 한 명도 하얀색 모자를 쓰며 하얀짜파게티를 바라보는 모습 또한 재미있게 다가온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원재료명-사진

위 사진 하얀짜파게티 원재료명을 보면 비록 하얀색이지만 짜장베이스 분말이 들어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 외에 굴소스베이스분말을 사용했으며 해물야채풍미분말 등이 들어가 우리가 알던 일반적인 농심 짜파게티와 차별성을 어느 정도 뒀다는 것도 알려준다.

 

 

농심-하얀짜파게티-영양성분-영양정보표-사진

하얀 짜파게티 영양성분 영양정보 표를 보면 총 내용량 108g이며 하얀짜파게티 칼로리 500 열량, 나트륨 980mg, 탄수화물 71g, 당류 10g, 지방 20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 9g, 칼슘 146mg 이 들어가 있다.

 

 

농심-하얀짜파게티-조리법-사진

농심 하얀 짜파게티 조리법은 두 가지다.  첫 번째는 일반조리법으로 뚜껑을 반정도 개봉한 후 분말 스프와 유성스프를 꺼낸 뒤 끓는 물을 면이 잠길 만큼 충분히 부운 후, 4분 후에 뚜껑 상단의 구멍을 뚫어 물을 버리고, 유성스프와 분말 수프를 차례로 넣어 맛있게 비벼드시면 된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그리고 필자가 한 조리법은 바로 전자레인지 조리법으로 하얀짜파게티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 후 조리하는 방법이다. 일단 하얀 짜파게티 분말스프와 유성스프를 꺼낸다. 그리고 끓는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부은 후 전자레인지에 1000w기준 3분간 조리하면 된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만약 자신의 집에 있는 전자레인지가 700w라면 3분 40초동안 조리하셔야 한다. 이후 분말수프와 유성수프를 각각 넣어 잘 비벼 드시면 된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이렇게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나온 하얀짜파게티 모습은 일반적으로 우리가 보던 짜파게티의 스프를 넣기 전과 매우 흡사하다. 그리고 분말 스프를 넣기 전이지만 하얀 짜파게티의 이름 때문인지 이것 만으로도 조리가 다 됐다고 속여도 될 정로 향 자체가 꽤 맛있게 난다. 이러한 것은 아마 건더기 스프에 주황색으로 보이는 홍합볼이 들어가 해산물 향이 느껴져서 아닐까 싶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 하얀짜파게티 스프색은 위 사진에서 보이듯 완전 하얗지 않다. 옅은 갈색 혹은 진한 베이지색의 가루의 스프로 향 자체는 신기하게 일반적인 짜파게티 향과 흡사하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다 비빈 후에 조리가 완성된 하얀짜파게티 모습인데 이름처럼 완전히 하얀색은 아니다. 아마 분말스프 색이 갈색이라 그런지 다 조리된 하얀짜파게티의 비주얼이 생각보다 하얗지 않아 이름만큼 신기한 느낌은 안 든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가장 중요한 농심 하얀 짜파게티 맛은 어떨까?

 

비록 하얀 짜파게티가 생각했던 것만큼 엄청 신선한 비주얼은 아니었지만 맛은 호평을 주고 싶다. 첫 젓가락부터 입에 넣자마자 짜파게티와 비슷하면서도 확실히 다른 맛이 확 느껴진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색만 하얗고 일반 짜파게티와 거의 비슷한 맛 아닐까 싶었는데 굴소스가 들어가서 해산물 맛이 생각보다 많이 난다. 그리고 일반 짜파게티 맛이 공장에서 막 찍어낸 아이들이 좋아할 스낵맛과 비슷하다면 이건 좀 더 어른 맛이 느껴진다. 확실히 하얀짜파게티에는 굴소스가 들어가서 그런지 감칠맛을 더해 풍미감이 더 깊다.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농심-하얀짜파게티-사진

물론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점도 분명히 있다. 일단 색이 하얗다는 점이 우리가 알던 짜파게티 이미지와 달라 거부감이 들 수도 있을 테고, 해산물 맛을 안 좋아하시는 분들 또한 이러한 맛에 매력을 느끼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색다른 비주얼과 달리 맛에 큰 기대를 안 했고, 일반 짜파게티와 맛이 비슷할 거라고 생각해서인지 굴소스가 들어간 하얀짜파게티의 이러한 해산물 맛이 더해진 게 필자에겐 맛있게 다가왔다. 살짝 중국집 기스면과 짜장면이 섞인 그런 맛이 나서 새롭고 신선했다. 기존 짜파게티에 질리신 분들은 이번에 농심에서 새롭게 나온 하얀짜파게티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아직 편의점에서는 안 들어온 곳도 많은 것 같다. 필자는 맛이 너무 궁금해 결국 큰 마트에 가서 샀으며, 하얀짜파게티 가격은 개당 1460원이었으니 참고해 주시면 좋겠다.

 

신라면과 짜파게티가 합쳐져 나온 농심 신볶게티 솔직 후기 바로 가기

 

농심 신볶게티 솔직 후기~!

농심은 라면의 대표주자라고 불리는 회사다. 이런 농심에서 가장 대표적인 라면 2가지를 꼽자면 아마 신라면 그리고 짜장라면인 짜파게티 아닐까 싶다. 그래서 몇 년 전부터 이 두 개를 같이 비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