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편의점에 들러서 신제품이 뭐가 있나 둘러봐 몇개 집어왔다. 그 중 하나 스니커즈 다크 초콜릿! 스니커즈하면 역사가 꽤 깊다. 아마 우리들이 알고있는 초코바 중 가장 오래되지 않았나 싶다. 한국 자유시간이랑 스니커즈는 종종 인지도면에서 비교될정도로 우리나라 사람이 가장 익숙해 하는 초코바이다.

 

 

언제봐도 익숙한 스니커즈 포장지이지만 편의점 신제품 new상품인 만큼 살짝 색상이 변경된 모습이다. 그래서 스니커즈 다크가 눈에 더 띄어 손이간 것 같다.

 

 

편의점 신제품인 스니커즈 다크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40g 이며 칼로리 195열량이라고 한다. 나트륨 85mg 탄수화물 22g 당류 17g 지방 11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3g 콜레스테롤 8.8mg 단백질 4g 이니 참고하자.

 

 

스니커즈 다크는 코코아매스 19.8% 들어가 있으며 초콜릿가공품으로 수입판매업소는 한국 마즈에서 맡고 있다고 한다. 이처럼 거의 다 알고 계시겠지만 스니커즈는 국산 과자가 아니다.

 

 

 

스니커즈즈 다크를 처음 뜯어서 봤을땐 내가 부러져 있는 상품을 잘못 산 줄 알았다. 그런데 다시 자세히 보니 스니커즈 다크 상품 자체가 이렇게 두조각으로 나왔던 것. 뒷면은 신발 밑창마냥 물결모양이 되어있는데 여름에 녹아 포장지 내부에 붙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 아닌가 싶다.

 

스니커즈 다크는 오리지널보다 맛있을까? 라는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텐데 개인적으로 오리지널을 자주 맛봐 물리신 분들은 필자처럼 스니커즈 다크가 더 맛있다는 생각을 할 거라고 본다. 거기다 다크초콜릿 맛이 아주잘나아 진한 초콜릿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할나위 없는 편의점 신제품 스니커즈 다크가 아닐까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