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나 마트에 농심 감자스틱 치즈칠리맛 이라는 상품이 있는데 이름한번 꽤 화려하네 라는 생각이 든다. 왠지모를 화려한 네이밍이라는 그런 생각에 편의점에서 집어오는 나의 손때문에 포스팅을 하게됐다.

 

 

농심 감자스틱 치즈칠리맛은 고소한 치즈와 매콤한 칠리의 환상궁합이라고 한다. 과연 글귀 처럼 맛 또한 그럴까? 언뜻보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포장 디자인은 별로란 생각.

 

 

먼저 농심 감자스틱 치즈칠리맛 영양성분을 살펴보면 열량 285칼로리 탄수화물 34g 당류 2.5g 단백질 3g 지방 15g 포화지방 4.9g 트랜스지방 0g 콜레스테롤 0mg 나트륨 250mg 이다.

 

 

또한 주의사항이라고 크게 적혀있으며 그 밑에 땅콩 게 새우 돼지고기 닭고기 계란 오징어 등과 사용한 시설에서 조리되었으니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라고 나오니 꼭 참고하자.

 

 

농심 감자스틱 치즈칠리맛 포장지를 뜯으니 긴 감자스틱모양의 스낵들이 쏟아져 나온다. 개인적으로 좀더 긴 감자스틱들이 들어가있음 더 재미있지 않았을 까 생각이 든다. 가끔 미국 패스트푸드점 감자튀김들이 매우 긴모습에 이런 생각이ㅎㅎ

 

 

언제나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맛에 대해 설명하자면 농심 감자스틱 치즈칠리맛은 쏘쏘라 평하고 싶다. 물론 감자튀김과자들이 일반적으로 맛이 좋아 감자스틱 치즈칠리맛 스낵 또한 맛있었지만 더 맛있는 감자과자들이 많기에 다시 한번 사먹어야 겠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그냥 매콤한 감자스틱 과자 맛이 궁금하신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