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오징어버거와 불고기버거가 만난 롯데리아 신메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버거 세트 가격 내돈내산 솔직 후기~!

 

 

롯데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름의 신메뉴가 출시됐다. 바로 이름하여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그 주인공이다. 기존에 있던 롯데리아 스테디셀러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레전드 메뉴인 오징어버거를 합쳐져 이색적인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탄생한 것이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포장-사진

필자는 가족과 함께 먹기 위해 새로 나온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외에도 롯데리아에서 여러 가지 메뉴를 내돈내산해 주문했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세트-사진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세트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포장된-사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이번에 롯데리아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된 메뉴로 시즌메뉴같이 단기간에만 판매할 예정이라고 한다. 판매 기간이 길지 않지만 파란색 바탕에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란 글귀가 들어간 전용포장지와 함께 선보인 만큼 현재 롯데리아 주력 상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옆모습

■햄버거 사이즈 크기

 

사이즈는 두께를 제외하고 일반 햄버거와 크기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된다. 버거킹 와퍼나 해외브랜드 버거, 수제버거에 비하면 사이즈가 작아보일 정도로 양에 있어 만족할 만한 사이즈는 아니다. 그래서 그런지 단품으로 6900원이나 하는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든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옆모습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내용물

다만 안에 있는 내용물이 정갈하게 정리돼 들어가 있어 포장지를 벗겨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모습이 깔끔하게 나온다. 대체적으로 롯데리아 버거들은 내용물이 흐르지 않게 깔끔하게 나오는 경우들이 많은 것 같은데 이러한 점은 칭찬하고 싶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단면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

■버거 구성

 

버거를 구성하고 있는 내용물을 보면 일반 참깨버거번을 시작해서 마요네즈에 버무러진 양상추와 오징어패티와 매운맛 소스, 불고기패티와 단맛 소스가 차례차례 들어가 있다. 전반적으로 소스의 양도 적당하고 내용물도 딱 알맞게 들어가 있어 사진을 찍기 위해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단면으로 자르는 동안 손에 소스가 묻거나 하는 불상사가 벌어지지 않았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확대샷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맛은?

 

한 입 막 베어물고 막 맛이 느껴질 때만 해도 이게 새로 나온 버거가 맞아? 왜 이렇게 독특한 맛이 없지?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그러나 몇 번 씹으며 오징어 패티의 맛이 느껴지면서 이내 생각이 달라졌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확대샷

생각보다 오징어패티의 튀김도 바삭하고 고소하게 나는 매운 맛이 필자의 입에 잘 맞았다. 사실 불고기버거는 너무 익숙해 맛있긴 해도 큰 매력을 느끼지 못했는데 추가로 맵고 쫄깃한 식감의 오징어패티가 들어간 이번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는 맵단의 정석을 잘 보여주는 것 같다. 참고로 매운 정도는 일반 라면 정도의 맵기라고 보시면 된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단면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단면

■마무리

 

이 두가지 패티가 불고기버거, 오징어버거처럼 개별적으로 있을 때 보다 합쳐지니 훨씬 매력적인 맛을 내는 것 같다. 깔끔하게 잘 정돈된 내용물에 먹으며 손에 묻는 불편함도 없었고, 개인적으로 일전에 나와 많은 인기를 받았던 롯데리아 마라로드 버거 시리즈 보다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가 조화로운 맛이 잘 느껴져 훨씬 만족하며 먹었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단면

다만 맛에 있어 개별차가 크기도 하고 매운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만족감이 덜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실제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를 함께 맛본 가족은 버거에 매운맛이 첨가된 부분에 오히려 점수를 덜 주고 싶다고 하였다. 이러한 분들을 제외하고 필자처럼 매콤함에 느끼함이 중화된 버거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한번 정도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롯데리아-불고기-익스트림-오징어-버거-세트-가격-영수증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영양성분 영양정보

 

단품 총중량 254g, 열량 650칼로리, 단백질 29g, 나트륨 1070mg, 당류 14g, 포화지방 8g

세트 칼로리: 감자튀김L 열량 389칼로리, 콜라 열량 128칼로리 더한 총 칼로리 1167칼로리

 

롯데리아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 가격

 

단품 6900원, 세트 8800원

 

 

곽튜브가 선전한 롯데리아 마라로드 치킨 비프 새우 버거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마라로드 치킨 비프 새우 버거 솔직후기~!

진정한 마라맛 신메뉴 롯데리아 마라로드 치킨, 마라로드 비프, 마라로드 새우 가격 3가지 맛 모두 다 먹어본 솔직후기~! 롯데리아 신메뉴가 마라로드가 세가지 맛으로 나왔다. 롯데리아 신메뉴

kakaokakao.tistory.com

 

제일 맵다는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솔직 후기~!

눈물나게 맵다는 롯데리아 청주 미친만두 매운만두 비교 둘 다 먹어본 솔직 후기~! 사실 대중들의 입 맛을 고려해야하는 프랜차이즈 업체에서 독특한 음식을 내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그런데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