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맥도날드 사이드 메뉴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감자튀김 솔직 후기~!

 

 

맥도날드에서 오랜만에 사이드메뉴로 신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란 다소 긴 이름이 특징인 이 메뉴는 맥도날드 감자튀김을 살짝 변형시킨 메뉴다.

 

맥도날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버거세트사진

필자는 진도대파 크림크로켓버거 세트를 주문하며 일반 맥도날드 후렌치후라이 감자튀김을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감자튀김으로 변경했다. 위 사진 왼쪽 부분이 흔들어 먹는 용도로 사용하는 맥쉐이커 후라이 종이봉투와 그 위로 허니버터인절미 시즈닝과 맥날 감자튀김이 놓인 모습이다.

 

 

시즈닝-섞기전-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사진
시즈닝-뿌린-후-맥도날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사진

맥도날드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조리법

 

사실 사이드메뉴인 만큼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는 조리법이라고 할 것도 없을 정도로 만드는 법은 매우 쉽다. 일단 잘 튀겨진 맥도날드 감튀김을 따로 준 맥쉐이커 후라이 종이봉투에 전부 넣고 이후 허니버터 인절미 시즈닝 또한 전부 쏟아 넣는다.

 

 

완성된-맥도날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사진
완성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사진

그리고 30초 이상 맥쉐이커 후라이 봉투를 위아래 양옆으로 마구 흔들면 된다. 이후 위 사진처럼 허니버터 인절미 시즈닝 가루가 골고루 묻어있는 모습이 보이면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가 완성된 것이다.

 

 

완성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확대사진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 맛은?

 

인절미를 평소에 좋아하는 필자로서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에 대한 기대가 컸다. 일단 첫 느낌은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에서 생각보다 단 맛이 과하게 나 실망감이 들었다. 뭐랄까 감자튀김에 어울리지 않는 단 맛이 많이 나는 느낌이랄까?

 

완성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사진

그래도 두세번 먹다 보면 단맛뿐만 아니라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이 입안에 잘 돌아 첫 느낌보다는 금세 좋아진다. 그렇다고 기존의 맥날 감튀보다 700원이 더 비싼 허니버터 인절미 후라이가 맛에 더 이점이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뭔가 버거랑 잘 어우러지는 맛이 아니고 단품으로 먹었을 때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가 오히려 빛을 낼 것 같다.

 

 

첫맛은 허니버터칩과 비슷하면서 먹다보면 인절미 특유의 고소한 맛이 꽤 잘 나기에 매력이 없진 않다. 그러나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기에 이러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만 추천드린다.

 

맥도날드-허니버터-인절미-후라이-영수증-가격-사진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영양정보 영양성분 함량, 영양소기준치 정보표

 

S사이즈 총중량 90g, 열량(칼로리) 273kcal, 당 9g, 단백질 5g, 포화지방 1g, 나트륨 504mg, 카페인 0

M사이즈 총중량 130g, 열량(칼로리) 386kcal, 당 9g, 단백질 7g, 포화지방 1g, 나트륨 603mg, 카페인 0

L사이즈 총중량 156g, 열량(칼로리) 460kcal, 당 9g, 단백질 8g, 포화지방 2g, 나트륨 667mg, 카페인 0

 

 

허니버터 인절미 맥쉐이커 후라이 가격

 S사이즈 2000원, M사이즈 2700원, L사이즈 3400원

 

 

맥도날드 신메뉴 국내산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맥도날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 솔직 후기~!

내돈내산 맥도날드 신메뉴 진도대파크림 크로켓 버거 가격 솔직 후기~! 맥도날드에서 꽤 참신한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카카오톡 플친을 통해 전해왔다. 바로 진도 대파 크림 크로켓 버거라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