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와 치킨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내돈내산 이마트 노브랜드 신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세트 솔직 후기~!

 

 

이마트 신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라는 다소 고개를 갸웃할 만한 독특한 이름의 신메뉴가 나왔다. 페퍼로니 피자와 치킨을 합쳐 버거로 만들었다는데 광고를 보고 궁금증을 참을 수 없어 바로 주문했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포장

노브랜드 버거를 배달 주문해 보는 것은 처음인데 투명한 봉투에 주문한 상품이 잘 묶여 동봉돼 있었고, 위와 같은 형태로 흔들림 없이 깔끔하게 배송와 이것만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을 만큼 포장 부분에선 꽤 만족스러웠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포장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세트

필자는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피자 치킨 세트 외에 다른 것들도 주문을 해봤다. 위 사진 맨 위가 새로 나온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이며 왼쪽 밑부분은 노란색 박스는 사이드메뉴를 변경해 일반 감자튀김이 아닌 슈가버터프라이를 주문했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포장-하드케이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전용포장지에-감싸진-모습

이번에 새로 나온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는 피자형태를 온전히 보호하기 위해서인지 일반 버거와 다르게 하드케이스에 포장돼 온 것도 특이한 점이라고 볼 수 있겠다. 이 하드케이스를 열면 위와 같이 NBB(No Brand Burger)라고 적힌 노브랜드 버거 전용 종이포장으로 한번 덮여 있다.

 

케이스에 동봉된 포크, 나이프를 이용하시면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고 나오는데 배달앱 주문할 때 꼭 포크, 수저 부분에 체크를 해야만 주기에 필요하신 분들은 꼭 따로 체크 하시는 것을 잊지 마시길 바란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

제품의 실물을 영접하기 위해 하드케이스와 노브랜드 종이포장지까지 걷어내면 위와 같이 영롱하게 빛나 보이는 착각이 들 정도로 맛있어 보이는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가 나온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
노브랜드-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노브랜드-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보통 실제 주문한 버거들이 광고와 생긴게 너무 달라 아쉬운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  노브랜드 페퍼로니피자 치킨버거는 광고 사진과 매우 흡사할 정도로 그 독특한 비주얼을 그대로 실물에 담아내 감탄했다.

 

 

노브랜드버거-추천-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구성-내용물

■버거 구성

 

흔들림 없이 올라간 페퍼로니피자 소시지들이 버거용 빵을 뒤집어 올린 그 위에 토마토소스와 함께 정갈하게 놓여 있고, 그 밑으로 치즈 한 장, 약간의 마요소스, 치킨패티, 양파, 슬라이된 토마토, 양상추들이 차례차례 들어가 있다.

 

노브랜드버거-추천-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단면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단면

■노브랜드 버거 추천 페퍼로니피자 치킨 맛

 

비주얼만으로도 노브랜드 버거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는 맛 또한 훌륭한 편이다. 버거주제에 첫맛은 페퍼로니 피자의 느낌을 그대로 담고 있고, 그 특유의 페퍼로니향이 잘 나면서 고소하고 나름 바삭한 치킨패티가 아삭한 식감의 각종 야채들과 잘 어우러진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단면

버거 크기 자체는 크지는 않지만 안에 들은 내용물이 나름 실하게 들어있어 세트를 먹는다면 괜찮은 양이다. 또한 위 사진의 버거 단면에서 보이는 것처럼 닭가슴살 치킨 패티가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 포만감과 함께 단백질 같은 영양가면에서도 괜찮지 않을까 싶다.

 

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세트

■마무리

 

단점을 굳이 꼽자면 첫 맛이 좀 짜다는 점이다. 아무래도 페퍼로니피자 형태로 나왔고 가장 처음 맛을 느끼는 부분도 피자빵 윗부분이기에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지 않나 싶다. 어느 부분이 짤까? 하며 소시지 부분을 따로 먹어봤는데 소시지와 그 토마토소스 부분에서 이런 짠맛이 두드러졌다.

 

그래도 이내 몇번 씹다 보면 치킨패티와 양파, 토마토, 양상추가 어우러지면서 짠맛은 중화되고, 특유의 풍부한 페퍼로니향과 감칠맛이 치킨패티의 고소한 육질과 잘 어우러져 맛있게 먹은 것 같다. 피자 소시지의 짠맛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을 제외하고 피자와 치킨 둘 중 어느 것을 먹을지 고민이신 분들에게 이번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피자 치킨을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내돈내산한-노브랜드버거-페퍼로니피자-치킨-버거-가격나온-영수증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피자 치킨 영양성분 영양정보

중량 247g, 열량 593칼로리, 당류 10g, 단백질 30g, 포화지방 8g, 나트륨 1,566mg

 

노브랜드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가격

세트 8300원, 단품 6700원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슈가버터 프라이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노브랜드 버거 추천 슈가버터 프라이 솔직 후기~!

노브랜드 버거 추천 사이드메뉴 슈가버터 프라이 솔직 후기~! 노브랜드 버거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드메뉴가 있어 짧게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바로 슈가버터 프라이라는 노브랜드 버거에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