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 어머니께서 단팥빵과 소보루 빵을 좋아하셔서 어렸을 때 부터 많이먹었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많은 단팥빵을 먹어봤는데 이번에 단팥빵 맛집으로 유명한 브레드정j 빵집에서 사온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을 먹어볼 기회가 와서 기대가 됐다.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의 집이라고 써놓인 투명한 포장지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빠오가 브레드 정j라는 상호명이 붙어있다.

 

 

 

브레드정 j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으로 상당히 유명한 빵집인데 착한 가격, 좋은 재료로 정직하게 만들겠다는 문구가 먹기전 부터 신뢰감이 들게 하는 것 같다.

 

 

 

위 사진이 브레드정j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 모습이다. 일반 단팥빵보다 무게감이 훨씬 있는 편이다. 팥소가 빵 안에 꽤 많이 들어있는 것을 알 수 있는 부분이다.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 위의 검은깨가 살짝 뿌려진 것도 시각적으로 맛을 더한다.

 

 

 

브레드정j 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 뒷면이다. 일반적인 단팥빵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인다. 하지만 실제 72시간 자연발효종 사용으로 소화흡수를 돕고, 속이 더부룩함을 덜어주는 자연효모빵이라고 한다.

 

 

 

브레드정j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단팥빵 안 팥소는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 밤과 호두가 들어간 속이 꽉찬 팥소는 아주 달지도 밍밍하지도 않게 딱 정당한 달달함이 좋고, 지금까지 본 단팥빵 중 가장많은 팥앙금이 들어가 있었다. 식감도 좋고 팥앙금을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팥 고유의 맛이 많이나서 참 좋았다. 맛있는 단팥빵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그리고 역시 단팥빵은 흰우유와 함께 먹어야 진리인듯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