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도넛 하면 던킨 도넛이 떠오르는 분들이 많을 거다. 그런데 크리스피 도넛이 들어오면서 차츰 이러한 분위기가 바뀌고 있는 것 같다.

 

 

크리스피 도넛에 드디어 희귀하다는 한정판 신메뉴가 나왔는데 요즘 sns에서 굉장히 핫하다고 한다. 바로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인 초콜릿 필드와 크리스피 도넛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라는 크림치즈필드가 그 주인공이다.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필드랑 크림치즈 필드 한상자에 6개씩 들이로 각각 포장을 해왔다. 크리스피 포장 상자는 정말 한국에 들어와서 부터 변함없이 똑같은 것같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크리스핏 도넛 누텔라 초코필드 크림치즈필드의 사진이다. 크리스피 도넛 겉 부분에 하얗게 코팅된 저 비주얼은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한다.

 

 

 

조금더 확대해본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필드의 외관은 윤기가 좔좔 흐르고 익히 그 맛을 알고 있는 사람들은 사진만 보고 있어도 넋이 나갈 것 같다.

 

 

 

일단 정말 궁금했던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 필드다. 한정판이라고 하며 판매되고 있는 이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 필드의 맛이 정말 어떨까? 하고 사진을 찍으면서도 굉장히 궁금했다.

 

 

 

와우 정말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코필드의 맛은 진짜배기다. 원래 크리스피 도넛 자체가 매장도 별로 없어 자주 먹기 힘들어 그런지 맛을 접할 때마다 참 감탄하곤 했는데 이번 크리스피도넛과 누텔라 초코와의 궁합은 정말 환상적이다.

 

 

 

필자는 크리스피 도넛에서 여러가지 맛을 먹어봤지만 오리지널 크리스피도넛을 뛰어넘는 메뉴는 발견하지 못했는데 이번 한정판으로 나온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필드는 오리지널과 용호상박이라 말씀드리고 싶다.

 

 

 

그렇다면 크리스피도넛 크림치즈필드는 누텔라 초코필드와 어떻게 다를까? 일단 외관은 다르지 않다. 다만 도넛마다 각각 꽂아져 있는 종이택 색상만 초록색으로 다를 뿐이다.

 

 

 

그리고 안에 내용물은 초코가 아니라 크림치즈로 꽉꽉 채워져 있는 것 또한 당연히 다르다.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필드, 크림치즈 필드 가격이 1800원으로 같을 뿐이다.

 

 

 

 

맛은 어떨까? 크리스피 도넛 크림치즈 필드 맛 또한 맛있다. 다만 크림치즈의 짭짤함이 더해져 약간 단짠 도넛을 먹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조금 호불호가 갈릴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 필드가 크림치즈필드보다 더 맛있었다. 포스팅을 하는 동안에도 또 먹고 싶었으니 말이다. 다만 크리스피 도넛 자체가 정말 달기 때문에 단 맛이 싫으신 분들은 크리스피 도넛 누텔라 초콜릿 필드를 드시지 마시고 크림치즈필드나 차라리 오리지널을 드시길 추천드린다. 정말 맛있지만 그만큼 달기 때문에 필자도 2개 이상은 연속으론 도저히 못먹겠다 싶었으니 말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부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