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왔다. 그런데 햄버거가 아니라 아이스크림이다. 맥도날드는 아이스크림콘이 여름철 상당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래서 아이스크림 신메뉴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사다.

 

 

위 사진이 바로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솔티카라멜콘 이다. 카라멜이 직접 들어있다기 보다 시럽이 위에 뿌려진 형태라 보시면된다.

 

 

 

점신시간에 갔는데 시험이 끝난 학생들이 우르르 몰려와 다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시켜 들고 나갔다. 그만큼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은 가격이 싸고 맛도 어느정도 보장되는 것 같다.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은 완연한 갈색빛을 낸다. 카라멜 시럽이 잘 코팅된 느낌이다.

 

 

 

맥도날드 아이스크림 솔티카라멜콘의 시럽은 차가운 부분이 닿으면 굳어 고체화된다. 아이스크림 초코시럽과 비슷하게 온도에 따라 녹고 굳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아이스크림 과자 쪽에 묻은 카라멜시럽은 굳어있지 않고 액체상태다.

 

 


Salted Caramel Cone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은 1등급 원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에 단짠단짠 솔티 카라멜이 코팅된 아이스크림라고 선전하고 있다. 그런데 솔직히 거의 느껴지지 않는다.

 

 

 

1등급 원유로 만들었다는 부분은 매우 마음에 드는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이다. 그리고 정말 콘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가득 넣어줘서 좋다. 종종 가격은 비싸게 받고 윗부분만 아이스크림이 들어가있어, 나중에 과자만 남는 팥없는 찐빵같은 경우가 있는데 속까지 꽉꽉 아이스크림이 차있으니 참 만족스러웠다.

 

 

 

맥도날드 솔티카라멜콘 아이스크림 영양정보는 중량 101g 칼로리 227열량 당 21g 단백질 4g 포화지방 8g 나트륨 79mg 이다. 단짠단짠 이라는 이름에 걸맞지 않게 나트륨은 상당히 조금 들어가 있다.

 

 

 

맥도날드 신메뉴 소티카라멜콘 아이스크림 가격은 900원이다. 5월치고 정말 날이 무덥다. 이런 무더운 날 새롭게 나온 솔티카라멜콘 드시며 이른 더위를 피하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