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에서 오랜만에 완전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바로 에그불고기버거가 그 주인공이다. 물론 불고기버거가 오랫동안 사랑받아왔기에 이런 신제품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 가성비 좋게 내놓은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는 포장지부터가 전용으로 만들어져 있었다. 노랑색 한글로 에그불고기버거라 적혀있는 위 사진 처럼 포장 디자인이 꽤 아기자기하다. 역시 한글은 참 아름답다.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버거번은 저렴한 버거번이라 보여진다. 맥도날드 버거메뉴 중 조금 좋은 버거번엔 참깨가 뿌려져있고, 가장좋은 햄버거 라인엔 브리오쉬번이 들어가있는데 에그불고기버거는 아니었다. 그래서 그런지 시각적으로 맛이 덜해 보인다.

 

 

 

옆모습은 특별할게 없는 에그불고기버거인데 버거번을 열어보면 어떤 모양새일까? 위 사진처럼 에그불고기버거는 마요네즈가 주된 소스인 것을 볼 수 있고, 양상추가 꽤 잘게 잘라져 나름 양껏 올려져 있다.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가장 큰 특징은 이름처럼 국내산 1+등급 계란이 불고기버거에 추가되어 들어가 있는 점이라 볼 수 있겠다.

 

 

 

실제로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엔 축산물품질평가원 최우수상을 받은 국내 업체에서 공급 받는 최고 품질의 계란이 들어있다고 맥도날드 홈페이지에도 공시되어 있다. 에그불고기버거 맛을 이야기하자면, 일단 계란 하나가 추가된거에 비해 월등히 맛이 좋아졌다고 평가하고 싶다.

 

 

 

게다가 에그불고기버거는 본연의 불고기소스가 맛이 좋고 양상추도 실하게 들어있어 가격대비 좋은 버거라 평가하고 싶다. 실제로 계란이 추가된 에그불고기버거는 작은 버거크기에 비해 양으로도 꽤 포만감이 들어 만족스러웠다.

 

맥도날드 에그불고기버거 가격 3000원

에그불고기버거 영양정보 중량 207g 열량 461칼로리 당 13g 단백질 20g 포화지방 6g 나트륨 797m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