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에서 재미있는 이벤트를 했다. 바로 1년만에 찾아온 핫한 이벤트인데 바로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1+1행사를 한 것이다.

 

 

필자는 롯데리아 매장에서 핫크리스피버거 1+1을 사왔다. 핫크리스피버거 단품을 하나 가격에 두개주는 행사라 매우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된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 포장지는 매운것을 나타내야 해서 그런지 붉은기가 도는 종이로 포장이 되어있다. 그리고 고추 그림이 엑스자로 그려져있는데 매운 맛을 강조하는 것 같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사이즈는 그닥 큰 사이즈는 아니다. 일반적인 햄버거 사이즈인데 안에 치킨패티는 그래도 나름 풍부해 보인다. 가끔 맘스터치는 패티모양이 너무 들쭉날쭉이라 먹기불편한데,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는 그렇지는 않았다.

 

 

핫크리스피버거 단면을 살펴보면 토마토와 레타스등의 야채가 들어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거기에 롯데리아 측에선 하바네로향이 가미된 가슴살로 만든 매콤한 프리미엄 국내산 패티가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 패티두께감이 살짝 아쉽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는 매운맛을 강조했는데, 강조한 거에 비하면 굉장히 약한 매운맛이라 생각된다. 먹으며 맵다는 생각은 잘 들지 않았다. 아이들이 먹어도 될만큼 약한 매운맛이다. 크리스피한 느낌은 그래도 잘 살린 것 같다. 포장해 온 시간도 있는 편인데도 치킨패티의 바삭한 감이 잘 느껴졌다. 개인적으로 롯데리아에서 핫크리스피버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1+1행사를 해서 만족스러웠다.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단품 가격 4800원

 

롯데리아 핫크리스피버거 영양정보 총중량 190g 열량 503칼로리 단백질 22g 나트륨 929mg 당류 5g 포화지방 7.3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