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메가맥버거는 빅맥보다 더큰 유일한 맥도날드의 버거 아닐까 싶다. 처음 메가맥이란 이름을 접하고 얼마나 클지 과연 광고에 나오는 그 크기만할지 매우 궁금했다.

 

 

맥도날드 메가맥 버거는 빅맥과 마찬가지로 종이포장 안쪽에 종이띠로 된 포장이 따로 또 존재한다. 이 부분이 한층 더 고 퀄리티 버거라는 느낌을 준다.

 

 

 

메가맥 버거 는 빅맥에서 순쇠고기 패티가 네장이 된 버거라고 보시면 된다. 그래서 메가맥 버거 높이도 한층 더 높다. 맥도날드에서 가장 높은 버거라고 보심되겠다. kfc타워버거처럼 말이다.

 

 

 

맥도날드 메가맥버거 단면을 보시면 순쇠고기 패티가 네장이 확실하게 들어가 있는 걸 알 수 있다. 그안에 치즈 양상추 양파 피클까지 사이사이 들어가 있다.

 

 

 

맥도날드 메가맥 패티는 청정 호주 뉴질랜드산 쇠고기 패티를 사용했다. 그 맛은 우리가 익히 먹던 맥도날드 빅맥 패티랑 똑같다. 다만 패티가 네장이니 고기맛이 훨씬 강하다.

 

 

 

패티가 더블을 넘어 트리플도 아닌 콰드는 아직까지 필자에게도 익숙하지 않다. 하지만 생각보다 칼로리도 낮고 맛도 잘 어우러지는 메가맥버거다. 아주 배가고플때 생각날 것 같은 큰 크기의 버거였다.

 

맥도날드 메가맥 버거 영양정보 중량278g 열량 696칼로리 당7g 단백질 40g 포화지방 17g 나트륨 1203mg

 

메가맥 단품 가격 5800원 세트 가격 7000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