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케이노 칠리와퍼x는 정말 먹고 싶었던 신메뉴다. 칠리소스를 좋아해 평소에도 칠리치즈후라이를 즐겨먹었기 때문에 칠리소스가 가미된 볼케이노칠리와퍼x가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컸다. 선전 사진은 또 왜이렇게 맛있게 보이는지 원.

 

 

버거킹 볼케이노칠리와퍼x세트 가격은 원래 8600원 이지만 필자는 카카오톡으로 날아온 이벤트로 천원 할인받아 7600원 가격으로 구입했다.

 

 

 

 

버거킹 와퍼에 비프칠리 소스가 새로나온 메뉴에 들어간 주된 재료인데 소비자 의견에서 착안해 2년 이상 공들인 역대급 버거라 선전하고 있는 버거킹이다.

 

 

 

버거킹에서 나온 프리미엄 햄버거 라인으로 볼케이노 칠리와퍼는 버거킹이 깊은 풍미의 비프칠리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를 더했다. ‘볼케이노칠리와퍼’외에 ‘볼케이노칠리와퍼주니어’, ‘볼케이노칠리X’햄버거 3종이 있다.

 

 

 

필자는 그냥 후렌치프라이를 버거킹에서 시켰는데 1200원을 세트에서 추가하면 새롭게 출시한 비프칠리 소스를 활용한 ‘볼케이노칠리프라이’를 주문할 수 있다.

 

 

 

원래 감자튀김을 케첩에 잘 안찍어 먹었는데, 요즘은 꼭 케첩에 찍어먹는다. 아예 안달라고 하는 걸 매번 까먹어서 다시 주는 것도 좀 민망하고, 버리기는 아까워 먹다보니 이게 참 궁합이 좋다 느낀다.

 

 

 

볼케이노 칠리와퍼x 단면이다. 이 버거킹 신제품 ‘볼케이노칠리와퍼’는 버거킹 코리아의 자체 개발 메뉴로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에 풍미 가득한 비프칠리 소스와 매콤한 할라피뇨가 어우러져 정통 미국 남부의 맛을 그대로 재현 했다고 한다.

 

 

 

더욱 진한 고기 맛을 느낄 수 있는 스테이크 패티에 비프칠리 소스가 더해진 호밀브리오슈번의 ‘볼케이노칠리X’는 버거번이 호밀브리오슈 번이며 가격은 천원 더 비싸다.

 

 

 

버거킹 신메뉴 볼케이노 칠리와퍼는 그냥 참깨버거번이다. 개인적으로 와퍼엔 이 참깨 버거번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또한, 볼케이노 칠리와퍼엔 매콤한 맛을 강화하기 위한 할라피뇨 역시 신메뉴만을 위해 별도로 해외에서 공수했다고 하는데, 여기에 더해 고소한 치즈, 양상추, 양파, 토마토 등이 더해서 꽤 풍미가득한 맛을 준다.

 

 

 

맛있긴 맛이다. 다만 필자는 칠리소스가 정말 많이 나길 기대했는데 그러질 못해 좀 아쉬웠다. 유독 이번에 시킨 내 볼케이노 칠리와퍼에만 칠리소스가 적게 들어간건지는 모르겠다. 다만 광고처럼 가득 들어있지 않은 걸 눈으로도 바로 구분할 수 있었고, 다음에 시켜먹을땐 칠리소스가 많이 들어가있었으면 좋겠다란 생각이 계속 드는게 솔직한 마음이다.

 

 

버거킹 볼케이노 칠리와퍼 영양정보 칼로리 868열량 중량 374g 단백질 40g 나트륨 1578mg 당류 14g 포화지방 18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