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는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브랜드 중 하나다. 일단 순살의 양이 엄청나다. 같은 b로 시작하는 hc 순살치킨 양과는 차이가 더 많이난다. 솔직히 이런 비비큐 치킨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겠다. 뭐 가격을 올리는데에 앞장서는 것은 소비자 입장에서 마냥 달가울 수는 없겠지만 소상인들이 치킨집을 하는거라 그들이 잘되길 바라는 마음이 커 터무니없는 가격인상 외에 배달비등 불만은 지금까진 없다.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의 장점만 연구해 내놓았다고 하는 비비큐 써프라이드는 이 둘의 환상적인 융복합이라며 스스로 자부심을 갖고 있는 것 같다. 비주얼 하나는 끝내주는듯.

 

 

비비큐 써프라이드 치킨 순살은 정말 양도 많고 안에 살코기도 꽉차있다. 닭 육질도 잘느껴지고, 써프라이드가 말하는 그 장점이 뭔지 알 것 같다.

 

 

 

보통 쌀가루로 튀김의 바삭한 맛을 낸 타브랜드와 달리 비비큐 써프라이드는 로스팅 어니언의 깊고 풍부한 소스에 시리얼, 양파, 마늘이 들어간 후레이크를 뿌려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냈다는게 차별화된 점 아니낙 싶다. 그러며 양념보다 덜한 달콤매콤한 맛의 조화가 좋다. 실제로 후라이드와 양념의 맛이 멋지게 잘 어우러진 듯 해 아직 드셔보시지 못한 분들은 한번쯤 드셔보시길 권해드린다. 비비큐 써프라이드 치킨 칼로리는 100g 당 328열량이며 가격은 18900원 순살가격 19900원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