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맛초킹에 많이 실망하고 한동안 시켜먹지 않았다. 하지만 새로운 메뉴가 나오면서 다시 조금씩 bhc치킨에 관심?을 갖게 될 수 밖에 없었는데 이게 신메뉴 효과 아닌가 싶다. 마케팅에 당한 건가 ㅎㅎ 아무튼 이번엔 bhc치킨에서 가장 최근에 나온 치하오 포스팅이다!

 

 

wow~언제나 그렇듯 비쥬얼 만큼은 최고인 bhc치킨. 전지현이 아직도 광고모델로 나오고 있고, 신메뉴 마케팅도 매우 잘하지만 왠지 내 마음을 사로잡지 못해 아쉬웠는데, 이번 치하오 치킨은 뭔가 기대가 된다.

 

 

 

가장 최근에 나온 bhc치킨 치하오는 특이하게 고추튀김도 들어가 있으며, 땅콩도 들어가 있다. 떡사리는 그냥 필자가 시킨 가맹점에서 넣어준듯 싶다.

 

 

 

bhc치킨의 장점은 뭐니뭐니 해도 순살까지 국내산 닭고기라는 점이다. 이번 치하오 또한 순살로 시켰는데 bhc가 뼈닭이나 순살이나 육질이 굉장히 부드럽다.

 

 

 

이러한 부드러운 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나는 조금 뻑뻑하고 육질이 느껴지는게 좋다 하시는 분들은 조금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다. 약간 육질이 KFC 치킨이랑 비슷한 BHC다.

 

 

 

고추튀김과 땅콩 외에 파도 잘게 슬라이스되어 들어가있고, 이래저래 bhc 치하오 치킨엔 들어간게 많다. 이런 양념치킨의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보다 양념인데 치하오 치킨 양념은 라유소스로 맛을내 매콤하다. 다행히 이번 치하오 라유소스 양념은 그렇게 짜지 않아 의외로 맛있었고 정말 전통사천치킨 중국요리 같은 느낌이 입안에서 맴돌았다. 맛초킹은 정말 비추천했지만 치하오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