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맥도날드에서 신제품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가 출시됐다. KFC와 달리 맥도날드는 신메뉴가 출시되면 기존메뉴처럼 딜리버리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KFC가 이점은 배웠으면 좋겠다.

 

 

맥도날드 딜리버리는 온라인주문과 전화주문 둘다가능하다. 온라인주문은 가입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어 맥도날드 전화 주문이 간편하게 느껴지는 것 같다. 물론 한번 가입하면 맥도날드 온라인딜리버리가 더 편할 수 있겠다.

 

 

 

그렇게 딜리버리를 사용해 20분만에 집에 도착한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상하이버거 세트다. 버거킹 와퍼에 비하면 역시 작은 맥도날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다.

 

 

 

이번에 출시하는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매콤한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에 크림치즈와 꿀을 가미한 점이 특색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닭가슴살 상하이버거 패티는 호불호가 적을만큼 맛있다.

 

 

 

그런데 이번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버거는 크림치즈를 올려 더욱 부드럽고 고소해졌으며, 달콤한 허니 소스를 곁들여 매콤한 시즈닝의 패티와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풍미를 더했다고 한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생각보다 가득들은 크림치즈가 유독 눈길을 끈다.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가 나오기전 2003년 출시돼 ‘매콤한 치킨 버거’의 진수로 자리 잡은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는 맥도날드의 인기 치킨 버거 메뉴이자 맥올데이 할인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개인적으로 맥도날드에 가면 자주먹는 18번 메뉴다.

 

 

 

이렇게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가 유명해 맛있는 것은 다들 알것이다. 이런 상하이버거에 다른 재료나 소스와도 잘 어울릴까 라는 점이 궁굼했다.

 

 

 

이런 찰나에 이색 조합이 가능한 메뉴로, 이번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필자의 호기심을 자극하는데 충분했고, 특유의 매콤함에 허니 소스와 크림치즈를 가미한 허니 크림치즈 상하이 버거는 기대이상의 맛을 보여줬다. 가히 부드러운 반전이 일품인 허니크림치즈상하이버거라 할 수 있겠다.

 

 

 

단짠단짠이 무엇인지 알려주듯 허니크림치즈가 입안에서 풍부하게 상하이 버거 치킨패티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룬다. 개인적으로 그자리에서 하나 더 먹고 싶을만큼 맛있었다.

 

 

 

맥도날드 신제품인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가격은 단품 4800원, 세트 6000원이며, 딜리버리 가격은 조금 더 높은편이다. 딜리버리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세트 가격은 7000원 되겠다. 또한 허니크림치즈 상하이버거 칼로리는 554열량이니 참고하자.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