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을 뒤흔든 바로 그 버거 KFC 켄터키치킨버거가 출시됐다는 소식은 간만에 맛궁금증을 폭증시켰다. 미국을 정말 뒤흔들 정도로 맛에있어 KFC 켄터키치킨버거는 특별함이 있었던 걸까?

 

 

필자는 KFC 켄터키치킨버거세트를 시켰다. KFC켄터키치킨버거세트 가격은 6800원이며 사이드메뉴 치즈후렌치후라이로 교환하여 300원을 추가했다.

 

 

 

그래서 KFC신메뉴 켄터키치킨버거 세트 가격은 7200원이 됐는데 치즈후렌치후라이로 교환한게 성공적이지 않아서 문제였다.

 

 

 

KFC 켄터키치킨버거와 같이 시킨 치즈후렌치후라이 실제로 막 영접했을 땐 정말 맛있어 보였다. 사진상으으로도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 하지만 너무 차갑게 식어서 나온 KFC 치즈후렌치후라이었다.

 

 

 

감자튀김 중 맛없기로 소문난 KFC에서 식어서 나온 차갑디 차가운 이 감튀는 정말 기대이하의 맛이었다. 그래도 치즈만큼은 가득 뿌려져 있고 치즈 고유의 고소함과 짭짤함은 괜찮았다.

 

 

 

그래서 KFC 켄터키치킨버거만 더욱 믿고 싶어졌다. KFC 켄터키치킨버거 포장 디자인은 뭔가 캡틴아메리카가 떠오른다. 그만큼 KFC 켄터키치킨버거는 미국을 상징하는 버거처럼 포장이 돼있다.

 

 

 

실제로 ‘켄터키치킨버거’는 지난 2019년 미국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며 품절사태를 일으켰던 버거에서, KFC가 영감을 받아 새롭게 개발한 메뉴로, 치킨 버거 본연의 맛을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고 한다.

 

 

 

필자도 버거번이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KFC 켄터키치킨버거는 촉촉한 브리오슈 번이라 정말 빵먹는 식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달달하다.

 

 

 

그리고 켄터키치킨버거 빵 사이에는 가슴살이 아닌 큼직하고 부드러운 통다리살 치킨 필렛을 담았으며, 여기에 감칠맛을 자아내는 진한 시크릿 아메리칸 소스와 아삭한 피클을 더해 진정한 치킨 버거 본연의 맛을 극대화했다.

 

 

 

KFC 켄터키 치킨 버거 맛은 정말 훌륭했다. 켄터키치킨버거는 오리지널 치킨 버거가 무엇인지 느낄 수 있는 신메뉴로 손색이 없어 보인다, 현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는데 이것과 별개로 KFC 켄터키치킨버거는 정말 추천드린다. 달달한 소스와 통다리살 오리지널 닭튀김의 콜라보가 정말 환상적이었기 때문이다.

 

켄터키치킨버거 영양정보

 

제공량 224g 켄터키치킨버거 칼로리 618열량 당류 15g 단백질 25g 포화지방 9.3g 나트륨 840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

 

 

  1. 파라다이스블로그 2020.03.19 10:31 신고

    켄터키치킨버거와 치즈후렌치후라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햄버거가 생각날 때 꼭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구독과 공감 꾹 누르고 갑니다 :)

  2. 희희빵빵 2020.03.19 11:33 신고

    오오.. 먹어 보고 싶네요~ 구독하고 가요~

  3. 오오 무엇보다도 치즈후렌치후라이가 계속 눈이 가요. 잠깐동안 멈춰있었어요 ㅋㅋ

  4. 구독 꾸욱 눌렀습니다~ 제 블로그에도 함 놀러오셔요! 소통해여 우리~

  5. 한다니 2020.03.19 14:12 신고

    와.......심히 맛있어보이네요 ㅎㅇㅎㅇ 공감 탁! 구독 팍!

  6. 노사지온 2020.03.24 10:12 신고

    ㅎㅎ맛있어 보이네요. 맞구독 부탁드립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