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코로나 여파 때문에 참 사람이 어딜가든 없다. 식당에서 뭐를 먹고 싶어도 사람많은 곳이면 조금 기피하게 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인듯 싶다. 그런데 버거킹 교대역점은 점심시간이면 인산인해일 정도로 사람이 많아 놀랐다.

 

 

버거킹 교대역점은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사람이 더 많았다. 그만큼 코로나여파와 상관없이 장사가 잘돼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됐다.

 

 

 

 그래서 필자는 얼른 통새우와퍼와, 올데이 특가 할인중인 통새우와퍼 주니어 세트를 구입해서 포장해 왔다. 오면서 버거킹 감자튀김과 통새우와퍼의 맛있는 향이 올라와 먹고싶은 걸 참느라 꽤나 힘들었다.

 

 

 

버거킹 통새우와퍼와 통새우와퍼주니어 비교를 해보면 일단 단연 크기가 차이나는 것을 알 수 있다. 하지만 통새우와퍼와 통새우와퍼주니어 빵 위에 참깨가 뿌려져있는 것은 같다.

 

 

 

필자는 새우를 좋아하는지라 버거킹 통새우와퍼와 통새우와퍼주니어 모두 새우를 3개씩 추가했다. 간혹 통새우와퍼 새우추가가 되는지 모르는 분들도 계시는데 새우추가가 3개까지 되니 참고하길 바란다. 위 사진이 버거킹 통새우와퍼주니어다.

 

 

 

통새우와퍼주니어 새우 갯수는 원래 2마리가 들어가있다. 어떤 버거킹 지점엔 새우 1마리만 들어간 곳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새우 3마리를 추가하니 주니어지만 꽤 푸짐한 양이 된다.

 

 

 

위 사진은 버거킹 통새우와퍼다. 딱봐도 빵도크지만 들어있는 재료의 양이 다르다. 토마토도 두개가 들어있고 양파도 훨씬 풍부하다. 그리고 버거킹 통새우와퍼 새우갯수는 기본 4개가 들어가있어 굳이 새우 추가를 안해도 꽤 풍부한 새우맛을 느낄 수 있다.

 

 

 

틈새 여담으로 버거킹 감자튀김은 맥도날드만큼은 아니지만 KFC감자튀김보다는 훨씬 맛이 좋다.

 

 

 

다시 버거킹 통새우와퍼로 돌아와 설명드리면 일단 통새우와퍼주니어보다 새우 자체도 조금 더 큰걸 넣어주는 느낌이 들었고, 맛에 있어서 통새우와퍼주니어와 거의 비슷하지만 소스의 양과 재료의 양이 통새우와퍼가 더 많아 좀더 깊은맛을 준다. 다만 통새우와퍼가 좀더 느끼할 수 있으니 가볍고 깨끗한 맛을 원한다면 통새우와퍼주니어를 드시길 추천드린다.

 

 

 

버거킹 통새우와퍼 가격 단품 6900원이며, 통새우와퍼주니어세트는 올데이 특가 가격으로 4900원 행사중이니 참고하셨음 좋겠다.

 

 

통새우와퍼 열양정보

중량328g 통새우와퍼 칼로리 741열량 단백질34g 나트륨 984mg 당류4.8g 포화지방15g

통새우와퍼주니어 영양정보
중량162g 통새우와퍼주니어 칼로리 381열량 단백질21g 나트륨522mg 당류 5g 포화지방7g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