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은 매일먹어도 질리지 않는 이유는 수많은 종류가 있어서 아닐까 싶다. 오늘 소개시켜드릴 라면 종류는 바로 유명하디 유명한 농심 짜파게티다.

 

 

그리고 그냥 농심 짜파게티가 아닌 소비자가 직접 선장한 제품으로 나온 '짜파게티 트러플' 되시겠다. 짜파게티 트러플 디자인은 꽤나 중화풍으로 되어있다.

 

 

 

소비자가 선정한 제품이라는 짜파게티 트러플 큰사발면이라 그런지 먹기전부터 정말 맛이 일반 짜파게티랑 어떻게 다를까 궁금했다.

 

 

 

트러플 짜파게티큰사발면 원재료명을 보면 감자전분 팜유등은 기본적으로 똑같이 들어가 있고, 트러플오일향풍미유가 확실히 들어가 있는게 보인다. 또 표고농충액도 들어가 있어 버섯의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려고 한 노력의 흔적이 엿보 인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면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109g에 짜파게티 트러플 칼로리 485열량, 나트륨 1210mg 탄수화물 69g 당류12g 지방 19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9g 칼슘 118mg 이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면 뚜껑을 오픈하면 짜파게티 봉지라면보다 얇은 면발이 들어가 있다. 보통 컵라면은 면발들은 봉지라면보다 거의 얇은 것 같다. 소스는 일반 과립소스와 후첨소스가 들어있다.

 

 

 

트러플 짜파게티 큰사발면 조리방법은 설명 안해도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되어 패스하겠다. 위 사진이 조리를 한 후 과립스프와 후첨소스 트러플오일등을 넣은 모습이다..

 

 

 

그리고 짜파게티 트러플을 이렇게 자작자작 하게 잘 비벼야 한다. 비빈 후의 사진을 보니 괜히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고' 란 노랫소리가 귓가에 맴돈다.

 

 

 

일단 짜파게티 트러플 큰사발면은 이름답게 버섯향이 난다. 트러플 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맛보기 전부터 군침이 도실 거라 생각된다. 그럼 가장 중요한 맛은 어떨까? 일반적인 짜파게티 봉지라면보다 트러플향이나 맛이 느껴져서 그런지 더 맛있었다. 물론 맛의 차이가 크지는 않았지만 일반 짜파게티에 질린 분들에게 작게나마 색다른 맛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지 않을까 싶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