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감자칩 스낵중 오리온을 좋아하는 편이다. 농심보다 조금 더 감칠맛이 난다고 해야하나? 물론 때에 따라 다르고 농심도 맛있지만 말이다.

 

 

오늘 소개해드릴 편의점 신상품도 포카칩인데 많이 특별하다. 바로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이기 때문이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포장지 또한 초록색으로 땡초 느낌을 잘 표현한 것 같다.

 

 
 
2019년 햇감자 한정판으로 나온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그 이름 그대로를 잘 보여주는 땡초와 간장 사진이 포장지에 잘 담겨 있다. 꽤 사진이 맛깔스러워 보인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에 실제 청양고추분말이 들어가 있다는데 먹기 전부터 얼마나 매울까 그 맵기가 상당히 궁금했다.

 

 

 

편의점 추천 신상품인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외에 한정판으로 2종이 더 있다. 바로 포카칩 구운마늘맛과, 포카칩 표고버섯맛이다.

 

 

 

2019년 햇감자 한정판으로 나온 포카칩 한정판 시리즈 정말 마음에 드는 것 같다. 매해 6월부터 9월 초까지 수확하는 국산 햇감자로 만든다고 하니 괜히 더 맛있을 것 같은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이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영양정보를 보면 30g당 나트륨 160mg 탄수화물 17g 당류 1g미만 지방 10g 트랜스지방 0.1g 포화지방 3.9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2g 이 포함되어 있다.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 포장을 뜯으면 고추향이 확 올라온다. 와 이거 상당히 매운 냄새잖아? 라는 느낌이 드는데 침샘을 자극하는 건 역시 한국인이라 그런가? 맛있을 것 같다.

 

 

 

역시 취향 저격한 편의점 신상 신제품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이다. 위 사진에서 보이듯 후추처럼 알알이 땡초간장소스 시즈닝이 붙어있는데 딱 적당히 매콤하다. 그리고 우리들이 익히 먹은 그런 매콤한 감자칩과 조금 차별화된 고추맛이라 그런지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이 상당히 마음에 든다. 개인적으로 이런 땡초간장소스맛 치킨이 나온다면 대박날 것 같다. 그만큼 편의점 추천 과자로 새로나온 포카칩 땡초간장소스맛을 추천드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