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손 손흥민 슈퍼콘은 여름시작부터 인터넷 온라인 광고부터 영화관 상영시작전 광고까지 많이 나오며 사람들에게 각인된 것 같다. 하긴 슈퍼스타 손흥민이 선전하니 이슈가 안될리가 없을듯 싶은 손흥민 슈퍼콘이다.

 

 

먼저 빙그레 손흥민 슈퍼콘 초코맛은 빨간색 포장으로 되어있다. 초코랑 빨강은 서로 잘 어울리는 색조화같다. 개인적으로 포장디자인은 손흥민 슈퍼콘 바닐라보다 초코가 더 좋은듯 싶다.

 

 

 

손흥민 슈퍼콘 초코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총 내용량 150ml로 열량 265칼로리 나트륨 90mg 탄수화물 29g 당류 22g 지방 1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3g 이 있다.

 

 

 

빙그레 손흥민 슈퍼콘 뜯는 방법은 여타 월드콘 브라보콘 구구콘등 아이스크림 콘류와 동일하다. 손잡이를 앞으로 당기고 콘아래를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 된다. 그리고 더 밑에 부분으로 한번 더 뜯는 부분이 있어 끝까지 먹기에 편하게 돼있다.

 

 

 

빙그레 슈퍼콘은 손흥민이 모델인 것을 보여주듯 이렇게 손흥민 얼굴이 나와있다. 슈퍼콘 초코맛과 바닐라 맛 모두 손흥민 얼굴이 사진으로 나와있는데 다른 사진이다. 슈퍼콘 초코맛은 손흥민이 활짝 웃는 얼굴인 반면 슈퍼콘 바닐라 맛 손흥민 사진은 그냥 미소짓는 사진이다.

 

 

 

빙그레 손흥민 슈퍼콘 초코맛 비쥬얼이 상당하다. 포장을 뜯자마자 초코와 초코크런치 알갱이들이 손흥민 슈퍼콘 초코맛 위에 잘 올려져 있는게 보인다.

 

 

 

개인적으로 사진에 보이는 이 윗부분과 함께 손흥민 슈퍼콘 초코맛 아이스크림을 먹을 때 맛이 가장 초코맛이 진하고 맛이 좋았다. 바삭한 초코크런치와 함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식감 조화가 훌륭했기 때문이다. 이 윗부분을 제외한 손흥민 슈퍼콘 초코맛은 초코맛이 아주 진한편은 아니지만 은은하게 느껴지는 맛이 꽤 괜찮다.

 

 

 

슈퍼콘 초코맛과 다르게 바닐라맛 슈퍼콘 손흥민 얼굴은 미소만 짓고 있다. 손흥민 사진은 슈퍼콘 바닐라 맛이 더 잘나온 것 같다. 참 매력적으로 생긴 손흥민 선수다.

 

 

 

슈퍼콘 바닐라맛 포장을 뜯자마자 초코맛과 다른점이 윗부분에 보인다. 바로 초코크런치가 없다는 것이다. 대신 손흥민 슈퍼콘 바닐라맛에는 아몬드가 알알이 올려져 있다.

 

 

 

바닐라와 아몬드의 조화는 정말 환상의 궁합같다. 개인적으로 바닐라 맛을 더 좋아해서 그런지 슈퍼콘 초코맛보다 바닐라 맛이 더 맛있었다. 부드러운 식감은 손흥민 슈퍼콘 초코든 바닐라든 비슷하지만 특유의 바닐라 맛을 좀더 잘 살린 것 같은 손흥민 슈퍼콘이다. 하지만 초코맛도 참 맛있다는게 앞서부터 보여준 일관된 의견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