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하면 호두과자가 떠오를 정도로 휴게소부터 천안호두과자는 유명한듯 싶다. 천안을 다녀온 지인께서 필자에게 천안호두과자를 선물해 주셨는데 호두과자를 평소에 좋아하는지라 얼마나 기쁘던지. 이야기처럼 오늘 소개해 드릴 포스팅은 명품 천안호두과자 되겠다.

 

 

위 사진이 바로 명품 천안 호두과자 되겠다. 호두가 들어 있어 간식중 그나마 몸에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는 부분이 있는데 포장표지에부터 명품 천안 호두과자는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하는 영양만점 간식입니다 라고 써있다.

 

 

이렇게 보니 계란 한판이 잘 포장되어 있는 것 같은 비주얼인 명품 천안 호두과자다. 실제로 봐도 정말 계란 한판이 고급스럽게 포장되어 나와있는 것 같아 웃음이 지어진다.

 

 

 

명품 천안 호두과자 포장은 우리들이 익히 봐온 포장이랑 똑같다고 보면되겠다. 어릴 때 휴게소 호두과자는 차안에서 먹으면 그렇게 맛있었다. 그런데 이번엔 상행하는 구간 천안휴게소에서 판매하는 명품 천안호두과자라 더 기대가 될 수밖에 없는 부분.

 

 

한입 깨물어 먹은 명품 천안호두과자는 코코호도랑 비교해서 더 팥이 많이 들어가 있고, 호두양은 비슷하게 들어있지만 아주 살짝 더 단 느낌이 있고, 호두과자 피? 빵부분이 얇고 쫄깃해 더 맛있다는 생각을 들게 한다. 개인적으로 겉의 호두과자 피부분이 씹을수록 쫄깃하다는 생각을 했고 안의 파토가 호두가 일정하게 잘 들어있어 선물받은 감사함이 더 잘 전달되는 천안의 명물 명품 천안호두과자 였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