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과자를 휴게소에 들러야만 먹을 수 있었던 건 이제 예전의 이야기다. 지금은 가맹점까지 내세우며 호두과자 전문점이 생기고 있는데, 업계 1위는 단연 부동의 코코호도 아닌가 싶다.

 

 

이렇게 오늘 소개해 드릴 호도과자전문점 코코호두 메뉴는 선물답례품으로 미니케이스에 담겼다. 답례품으로 할 수 있게 박스포장이 잘 되어 있으며 코코호두 답례용 가격은 5000원이다.

 

 

코코호도 메뉴 답례품 대자리는 호도과자 17구가 들어가 있다. 답례품답게 나름 정성껏 포장되어 있고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라 생각된다. 필자는 주로 친절한 병원에 가끔 선물용으로 드린다.

 

 

 

코코호도과자의 맛은 솔직히 엄청 특별하진 않다. 그냥 간식용으로 맛있다 정도? 그래도 이가격에 호두도 반알씩 알차게 들어 있어 호두의 맛과 팥앙금의 조화를 느끼고 싶을 땐 꽤 좋은 선택지라 보여진다.

 

 

호두과자 전문점 코코호도 가격을 보면 간식용도 5000원 짜리가 있다. 차이점이 있다면 간식용 5000원 짜리는 호두과자가 20구가 들어간다. 포장가격이 덜어지기 때문에 3구가 추가되는 것이다.

 

 

이 외에 코코호도 가격을 보면 가장 비싼게 코코스페셜이라고 32000원이며 선물용 大 가격이 22000원 중 가격이 15000원 소 가격이 10000원이니 참고하자. 더 궁금하신 분은 위 코코호도 가격 표를 보시면 되겠다.

 

 

 

 

솔직한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