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 때 써브웨이 센드위치를 처음 접하고 매우 신기해 했던 기억이 난다. 그때만 해도 거의 체인점이 전무하던 때라 이게 햄버거의 아류작 아닌가 싶었다. 나에겐 이런 추억이 있는 써브웨이에서 겨울 상품메뉴를 내놓았다.

 

 

바로 리얼아메리칸 써브웨이 폴드포크 센드위치가 오늘 소개할 주인공이다. 매장에가면 한켠에 이렇게 써브웨이 매장모형 레고가 있는데 귀여워 사진을 한컷 찍었다.

 

 

써브웨이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고 그에 걸맞게 소스도 다양하다. 소스 종류는 크게 새콤한맛 달콤한맛 고소한맛 매콤한맛 기타 이렇게 다섯가지로 나뉜다. 개인적으로 스위트어니언 바베큐 마요네즈를 좋아한다.

 

 

 

써브웨이 메뉴 종류 무려 20가지가 넘는다. 에그마요가 더 풍성해지면서 가격은 저렴해졌다고 선전하는데 다음에 써브웨이를 가면 에그마요도 도전해봐서 포스팅을 하겠다.

 

 

위 써브웨이 직원이 필자가 시킨 써브웨이 메뉴 폴도포크를 맛있게 조합해주고 있는데 조합이라는 단어를 쓴 이유는 야채 소스 치즈등 다양한 종류를 조합해야 하기 때문이다.

 

 

 

위 사진이 필자가 내돈주고 시킨 써브웨이 메뉴 폴드포크 메뉴다. 빵은 허니오트로 시켰으며 소스는 바베큐를 넣었다. 그 외에 야채는 빼지 않고 다 넣었으며, 치즈는 추가로 돈을내서 더 많이 넣었다.

 

 

 

써브웨이 메뉴 폴드포크 가격은 5900원이다. 이 가격이 아깝지 않을만큼 맛이 괜찮다. 7시간 저온 훈연한 미국 정통 스타일의 리얼 바비큐 풀드포크 1스쿱이 정말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육질과 육즙과 스모크향이 입안에 잘 멤돈다. 거기에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지니 더할나위 없는 써브웨이 메뉴 폴드포크 센드위치였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