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신메뉴 맴단짠칩킨 순살 내돈 내산 솔직 후기~!

 

우리나라 오븐치킨계의 선두주자인 굽네치킨에서 재미있는 이름의 신메뉴가 나왔다. 이름하여 '맵단짠칩킨'이 그 주인공인데 치킨이 아니라 칩킨이라는 이름으로 나온 게 재미있고 신박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구성

굽네 맵단짠 칩킨을 주문하면 왜 이름을 이렇게 지었는가를 유추할 수 있다. 위 사진과 같이 맵단짠 칩이라고 나쵸칩 파우더를 치킨 위에 뿌려먹는 구조라 이러한 네임명을 붙인 거 아닌가 싶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박스상자

간혹 배달 중에 있을 사고를 대비해 이러한 안전스티커를 부착해 고객에게 안심을 주는 부분도 참 마음에 들었다. 간혹 배달음식 사건사고 뉴스를 접하면 불안해지기 마련이라 더더욱 안전스티커가 부착된 곳에서만 주문을 하게 된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
굽네치킨-맵단짠칩킨

치킨 구성

 

치킨박스를 열면 진한 색상의 맵단짠칩킨이 그 모습을 드러낸다. 구성을 보면 붉은색에 확실히 매워 보이는 느낌이며 바삭한 가루가 살짝 뿌려진 게 평소 오븐치킨에서 느끼기 힘든 크리스피함을 훨씬 맛있게 살려주는 것 같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
굽네치킨-맵단짠칩킨

맵단짠칩킨 치킨 향은 함께 시킨 고추바사삭의 향이 더해져서 그런지 매운 고추냄새가 가장 먼저 올라오며 특별히 달콤한 향은 느껴지지 않는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맛있게-먹는-방법
굽네치킨-맵단짠칩킨-맛있게-먹는-방법
굽네치킨-맵단짠칩킨-요블링소스

마지막 치킨 구성으로는 가루 파우더 외에 굽네 요블링 소스도 함께 주는데 '맵단짠칩킨 더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이 요블링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맛이 2배로 올라간다고 치킨박스에도 설명돼 있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파우더-가루-뿌린-모습
굽네치킨-맵단짠칩킨
굽네-맵단짠칩킨

굽네 맵단짠칩킨 맛

 

맵단짠칩을 치킨 위에 솔솔 뿌려주니 광고에서와 같은 비주얼이 드디어 나온다. 파우더가루를 뿌리기 전에도 매콤 달콤 짭짤한 느낌이 나 '맛이 괜찮은데?'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확실히 맵단짠칩을 뿌려주니 '와 이게 진짜 맵단짠치킨이지.' 하는 생각이 단박에 들정도로 매콤 달콤한 맛이 상당히 진해진다. 그리고 파우더구성이 대부분 나쵸칩가루들이다 보니 옥수수 특유의 고소한 풍미감까지 훨씬 더해진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
굽네치킨-맵단짠칩킨
요블링소스-굽네치킨-맵단짠칩킨

요블링 소스 궁합

 

개인적으로 요블링 소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맵단짠칩킨을 소스에 찍어먹으면서 더욱 맛있는 맛에 흡족했다. 요거트와 레몬이 들어간 요블링 소스와 고소한 나쵸와 하바네로고추가 들어간 맵단짠칩킨 궁합이 상당히 좋았고 정말 맛있었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

마무리

 

굽네치킨 순살메뉴는 국내산에 살코기도 풍부해 씹으면서 느껴지는 육질과 고소한 풍미감도 상급이다. 이러한 탄탄한 기본베이스에 한국인이 좋아하는 맵단짠 맛이 더해지니 맵단짠칩킨은 도저히 맛이 없으래야 없을 수가 없다.

 

굽네치킨-맵단짠칩킨, 고추바사삭치킨-메뉴-비교사진
(왼쪽 고추바사삭 메뉴, 오른쪽 파우더가루 뿌리기전 맵단짠칩킨 메뉴 비교 사진)

 

맵기 정도 궁금해하실 텐데 고추바사삭보다는 확실히 맵기에 정말 매운것을 하나도 못 드시는 분들은 좀 맵게 느껴지실 수 있겠다. 하지만 일반적인 라면의 매운맛은 문제 없다고 하시는 분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정도로 맛있게 맵고 이마저도 파우더가루를 조절하면 매운맛과 단맛강도가 조절이 가능하기에 맵찔이 분들도 맛있게 드시지 않을까 생각된다.

 

 

굽네-맵단짠칩킨-영수증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 다음에 나온 메뉴중 가장 맛있게 먹은게 맵단짠칩킨이라 생각된다. 좀더 진하고 고추바사삭 보다 자극적인 맛이 당길 때에는 이번에 새롭게 나온 맵단짠칩킨을 꼭 드셔보시라고 강력하게 추천드린다.

 

굽네 맵단짠칩킨 가격 20000원, 순살 24000원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치킨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치킨 솔직후기~!

차승원이 선전한 굽네치킨 남해마늘 바사삭 순살 치킨 가격 솔직후기~! 현재 굽네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베스트메뉴에 남해마늘 바사삭 치킨이 들어가 있다. 차승원을 모델로 한 유튜브광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