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치킨 신메뉴 마법클 치킨 순살 내돈내산 솔직 후기~!

 

전지현이 선전하는 bhc 치킨에서 오랜만에 신메뉴를 출시했다. 독특한 이름으로 출시를 했는데 전지현 광고를 보면 마늘과 버터 후레이크를 사용해 치명적인 마법으로 만들어진 치킨이라고 하여 마법클이라는 재미있는 이름으로 나왔다고 한다.

 

bhc-마법클-치킨-주문-구성

치킨 주문 구성

 

필자는 bhc 치킨에서 마법클 순살 치킨과 함께 뿌링클반+치즈볼+콜라 세트를 주문했다. 마법클 치킨에는 치킨무를 주는 것 외에 따로 나오는 소스는 없었고, 뿌링클 치킨에만 뿌링뿌링소스가 함께 추가되는 구성으로 돼있었다.

 

 

bhc-마법클-치킨, 뿌링클-치킨, 치즈볼, 뿌링뿌링소스
bhc-마법클-치킨, 뿌링클-치킨-비교샷
(왼쪽 하얀가루가 마법클 치킨, 오른쪽 황금빛 노란가루가 뿌링클 치킨)

치즈가루가 솔솔 뿌려진 bhc 스터디셀러 메뉴 뿌링클치킨 반마리는 뼈닭으로 주문했으며 새로나온 bhc 마법클 치킨과 맛 비교를 해보고 싶었다. 이렇게 뿌링클과 마법클 치킨을 나란히 놓고 보니 비주얼적으로 유난히 더 영롱해 보이면서 빛이나 보인다.

 

 

bhc-마법클-치킨
bhc-마법클-치킨
bhc-마법클-치킨

bhc 마법클 비주얼

 

bhc 마법클 치킨 아이디어는 마늘빵에서 착안해 얻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상자를 열자마자 마늘빵과 같은 익숙한 맛있는 냄새가 치킨 특유의 고소한 기름향과 함께 솔솔 올라온다.

 

 

bhc-마법클-치킨
bhc-마법클-치킨
bhc-마법클-치킨

하얀 가루가 뿌려진 bhc 마법클 비주얼은 마치 치킨 위에 눈이 내린 것 같은 느낌처럼 예쁜 모습이다. 저 하얀색 가루에는 마늘과 함께 바삭한 식감을 책임져줄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들어가 있다고 한다.

 

 

bhc-마법클-치킨
bhc-마법클-치킨

bhc 마법클 맛

 

마늘과 버터냄새가 코끝을 지나치며 버터 특유의 고소하고 기름진 맛이 입안에 확 퍼진다. 거기에 달콤함이 섞인 마늘맛이 더해져 느끼한 맛이 중화되면서 입맛을 더 돋운다.

 

bhc-마법클-접시에-옮긴-모습
bhc-마법클-치킨-한입-먹은-모습

또한 크런치한 후레이크가 일반후라이드치킨보다 더 바삭한 식감을 내게 도와주며 맛을 더 좋게 해 준다. 마치 아주 바삭한 마늘빵 가루들이 치킨 위에 덮여있는 듯한 식감과 맛을 내는 게 상상만 했던 치킨이 마법으로 만들어진 느낌이 들며 마법클이란 이름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bhc-마법클
bhc-마법클
bhc-마법클

bhc 마법클, 뿌링클 치킨 비교

 

일단 둘 다 비슷한 식감을 내지만 마법클 치킨이 뭔가 톡톡 터지는 바삭한 식감이 좀 더 좋은 편이다. 다만 저 하얀 가루가 많이 뿌려진 부분을 먹다보면 자칫 튀김옷이 뿌링클보다 더 두껍다는 느낌이 들기도 한다.

 

 

bhc-마법클-접시-위에-데코한-모습
bhc-마법클-데코레이션한-모습

무엇보다 마법클 치킨이 뿌링클 치킨에 비해 덜 짠 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특히 bhc 치킨을 먹을 때 종종 너무 맛이 짜고 자극적이어서 빨리 물리는 감이 있었는데 마법클 치킨은 뿌링클에 비하여 확실히 덜 짜고 덜 자극적인 맛이다.

 

bhc-마법클-치킨-순살-단면

마무리

 

bhc 치킨 마법클은 솔솔 올라오는 마늘향에 비해 마늘맛 자체는 강한 편이 아니다. 오히려 버터맛이 많이 나면서 달달한 감칠맛이 더 강한 편이다. 그래서 맵기 정도를 표현하기도 애매할 만큼 전혀 매운 치킨이 아니기에 어린 자녀들이 있는 분들도 걱정 없이 시켜드셔도 될 것 같다.

 

 

뿌링클 치킨이 남녀노소 불문 인기가 많았던 것처럼 이번 bhc 마법클 또한 전연령대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큼 잘 나온 치킨이라 생각되기에 주말 저녁 치킨이 땡기는 날에 꼭 한번 시켜보시길 추천드린다. BBQ 신메뉴로 나온 착착갈릭 치킨과 맛이 흡사하기에 이런 버터 갈릭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거의 다 만족하시리라 생각된다.

 

bhc 마법클 가격

뼈닭 21000원, 순살 23000원

 

bhc 뿌링클 가격

뼈닭 18000원, 순살 20000원, 반마리 혼치세트 16500원

 

 

BBQ 신메뉴 비비큐 바삭갈릭 착착갈릭 치킨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BBQ비비큐 바삭갈릭 착착갈릭 치킨 솔직후기~!

마늘의 향연 비비큐 신메뉴 갈리시오소 BBQ 바삭갈릭 착착갈릭 치킨 가격, 스파클링 레몬보이 솔직 후기~! 비비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 갈리시오소 시리즈로 모두 마늘이 듬뿍 들어간 메뉴들이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