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추천 사이드메뉴 슈가버터 프라이 솔직 후기~!

 

 

노브랜드 버거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사이드메뉴가 있어 짧게 소개해드리고자 한다. 바로 슈가버터 프라이라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나오는 감자튀김의 한 종류인데 필자는 세트구매 시 추가금액을 내고 일반 감자튀김에서 슈가버터 프라이로 사이드메뉴를 변경해 구매했다.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포장박스

아무래도 일반 감자튀김이 아니라서 그런지 슈가버터 프라이는 쨍한 노란색 종이박스에 담아져 있다. 깔끔한 디자인 박스 오른쪽에 적힌 super-licious 영어 단어는 delicious를 줄이고 앞에 super를 붙여 정말 엄청나게 맛있다는 뜻을 지니고 있는 단어라고 한다. 한국어로 치면 존맛탱? 그런 속어 느낌 아닐까 싶다.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박스를 개봉하면 슈가버터 프라이가 기대이상으로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로 반겨준다. 노브랜드 버거는 광고컷처럼 실물도 맛있어 보이는 것이 큰 장점 아닌가 싶다. 배달 포장에도 신경 쓴 정성이 보인다고 해야 할까? 이런 점은 칭잔해 주고 싶다.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 슈가버터 프라이 맛

 

슈가버터 프라이라는 이름 처럼 달콤한 버터 시럽이 뿌려져 있고 그 위에 그라나파다노 치즈와 파슬리 가루가 토핑으로 올려져 있다. 한 입 먹자마자 달달한 버터향이 입안에 가득 퍼지며 치즈 토핑 덕에 깊은 풍미감이 더해진다.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

슈가버터 프라이에 들어간 그라나파다노 치즈는 일반 치즈보다 고아한 풍미감을 더 느끼게 해 줘 버터시럽과 궁합이 정말 잘 맞는다. 만약 체다치즈 같이 짠맛이 강하게 나는 치즈가 들어갔다면 이런 우아한 맛은 느끼기 어려웠을 것 같다.

 

 

노브랜드-버거-슈가버터-프라이-확대샷

마무리

 

일반 프랜차이즈 가게에서 사이드메뉴를 고품격 요리처럼 맛있게 먹은 것은 오랜만인 것 같다. 큰 기대를 안 하고 궁금해서 시켜본 메뉴라 더욱 큰 만족감에 이런 칭찬이 가득한 글을 쓰게 된 것일 수도 있겠다. 그래도 객관적인 평을 해야 하는 입장이라 굳이 단점을 덧붙이자면 버터시럽이 들어간 감자튀김이라 바삭한 식감을 찾기 어렵다는 점이다.

 

필자도 처음 딱 씹자마자 눅눅한 식감에 실망할뻔했으나 이내 버터의 깊은 맛과 그라나파다노 치즈의 감칠맛이 더해져 너무 맛있게 먹은 사이드 메뉴였던 것 같다. 사실 버터시럽이 가득 들어가 있어 눅눅할 수밖에 없는 메뉴이지만 조금이라도 바삭한 식감을 원한다면 슈가버터 프라이는 매장에서 드시길 바란다. 이런 점이 상관없으신 분들에겐 노브랜드 버거 추천 메뉴로 슈가버터 프라이를 강추드리겠다.

 

 

슈가버터 프라이 영양성분 영양정보

중량 145g, 열량 397칼로리, 당류 22g, 단백질 6g, 포화지방 6g, 나트륨 369mg

 

노브랜드 버거 감자튀김 종류 가격

일반 감자튀김 M 1800원, L 2400원, 슈가버터 프라이 2900원

 

 

피자와 치킨버거가 합쳐진 노브랜드 버거 신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솔직 후기 바로 보러 가기~!

 

노브랜드 버거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솔직 후기~!

피자와 치킨 뭐 먹을지 고민된다면? 내돈내산 이마트 노브랜드 신메뉴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세트 솔직 후기~! 이마트 신세계에서 운영하고 있는 노브랜드 버거에서 페퍼로니피자 치킨 버거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