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제니 한정판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솔직 후기~!

 

4세대 아이돌이 나와 선전하고 있음에도 아직 블랙핑크의 인기는 식지 않은 것 같다. 오히려 더 뜨겁다고 해야 할까? 이런 블랙핑크와 세계 1위 커피 전문점 스타벅스가 협업해 한정판 메뉴가 나왔다. 이름하여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그 리뷰를 바로 시작한다.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일단 스타벅스 한정판 답게 디자인부터가 남다르다. 핑크색상 바탕의 종이띠 위에 블랙핑크 왕관과 전용 로고가 멋지게 들어가 있어 블랙핑크 팬들이라면 보자마자 손이 가게 할 정도로 예쁜 디자인으로 돼있다.

 

 

스타벅스-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가격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영양성분-영양정보

가격은 5700원이며,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영양정보 영양성분을 보면 총 내용량은 105g이며 열량 345칼로리, 나트륨 250mg, 탄수화물 29g, 당류 18g, 지방 23g, 트랜스지방 0.5g, 포화지방 12g, 콜레스테롤 65mg, 단백질 5g 이 들어가 있다.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원재료명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원재료명

들어간 원재료명을 보면 가공유크림과 밀가루, 우유, 마스카포네, 버터 등과 함께 딸기 잼이 들어가 있는데 딸기잼은 아마 블랙핑크의 핑크 부분을 나타내기 위해서 아닐까 생각된다.

 

스타벅스-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비닐-벗기기전

플라스틱으로 된 뚜껑을 열면 비닐로 한번 더 딸기 크림 부분을 보호하고 있는 모습이 보일 정도로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제품은 포장까지도 상당히 신경을 쓴 모습이다.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구성

 

블랙핑크 에디션 답게 블랙에 가까운 어두운 컬러의 코코아 풍미의 브리오쉬 번 사이에 핑크색 딸기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을 듬뿍 채워 블랙과 핑크의 조화를 잘 나타내 만들어진 것 같다.

 

 

스타벅스-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 맛

 

케이크가 아닌 브레드 메뉴이지만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은 상당히 폭신한 식감을 자랑한다. 그리고 무엇보다 딸기 조각들이 섞여 있는 크림맛이 정말 상큼해 감탄했다.

 

 

블랙핑크-딸기-크림-초코번-단면

■마무리

 

보통 크림이 가득 든 빵을 먹다가 너무 달고 느끼해 만족하지 못한 경우들이 많았는데 이번 스타벅스 블랙핑크 딸기 크림 초코번은 적당히 달면서 부드러운 식감에 상큼한 딸기크림 궁합이 좋아 기대이상으로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평소 딸기 크림 같은 상큼한 크림맛을 좋아하신다면 한정판매 기간이 끝나기 전에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덧붙여 스타벅스 블랙핑크 한정판매 기간은 8월 말까지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란다.

 

 

부드러운 스타벅스 티라미수 롤 솔직후기 바로보러 가기~!

 

스타벅스 티라미수 롤 가격 솔직후기~!

스타벅스 부드러운 티라미수 롤 케이크 가격 솔직 후기~! 스타벅스는 아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선물종류 아닐까 싶다. 필자도 종종 스타벅스 쿠폰을 선물하기도 하고 선물

kakaokakao.tistory.com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