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의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여러가지 자체 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그래서 소비자들은 골라 먹는 재미에 심심할 틈이 없고, 개인적으로도 편의점을 가는 재미가 쏠솔하다.

 

 

GS편의점에서 코울슬로맛 팝콘을 처음 마주한 순간 하늘색과 파랑색 중간의 환한 느낌이 마음이 들었다. 상품 디자인은 맛을 알기전 소비자의 손길이 닿게 하기에 중요한 요소이기에 투박하지 않은 gs자체 상품디자인은 칭찬을 해주고 싶다.

 

 

gs에서 내새운 YOU US 브랜드는 특별한 가치를 담아 고객에게 기쁨을 전하는 GS리테일의 새로운 통합 pb브랜드라고 한다.

 

 

gs 코울슬로맛 팝콘 원재료명을 보면 66.5프로가 옥수수라고 나와있다. 개인적으로 90프로 이상이 옥수수일 거라고 생각 했는데 그 외에 팜올레인유(식물성유지 말레이시아산) 고올레산해바라기유(외국산 아르헨티나 스페인 호주) 코울슬로맛 시즈닝 양파즙 분말등 40프로가 들어가 있었다니 놀랍다.

 

 

gs신제품 코울슬로맛 팝콘 영양정보를 살펴보면 나트륨이 485mg 으로 꽤 많은 양이 들어있다. 그리고 탄수화물 36g 당류 2g 식이섬유 6g 지방 16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2g 콜레스테롤0mg 단백질 5g 등이 있다. 나트륨 외에 특히 포화지방이 하루 권장량의 28%가 들어가 있으니 중성지방 수치가 많은 분들은 조심하자.

 

 

팝콘 봉지를 뜯었을 때 특별히 영화관 팝콘마냥 맛있고 달콤한 향은 나지 않았다. 사실 코울슬로란 음식 자체가 향이 그렇게 진하지도 않고, 특별한게 없어서 더 그러지 않나 싶다.

 

가장 궁금해하시고 내 블로그에서 전달해 드리고 싶은 부분은 맛! 코울슬로맛 팝콘 주관적인 맛 평가는 보통이다. 봉지에 나와있는 먹음직 스러워 보이는 팝콘 사진에 비해 코울슬로 맛이 잘 어우러지지 않는 느낌이 들었다. 맛은 개인차가 크니! 이점은 참고해 주시면 좋겠다.

 

 

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