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핫치킨 솔직후기

 

요즘 신메뉴 런칭에 프렌차이즈점들의 경쟁이 치열한 것 같다. 여기에 정점을 찍은 신메뉴가 나왔는데 바로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 핫치킨이 그 주인공이다.

 

 

필자는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와 핫치킨을 함께 포장주문을 했다. 폴더버거 포장지는 롯데리아 로고처럼 빨강색으로 돼있고, 동그란 빵이 접힌 무지개 모양처럼 보이기도 한다.

 

 

 

폴더버거 핫치킨과 비프 둘다 똑같은 포장지지만 위 사진처럼 포장지 내에 비프와 핫치킨에 체크하는 곳이 있어 고객이 헷갈리지 않게 도와준다.

 

 

 

폴더버거는 두 장의 빵 사이에 내용물을 끼운 형태의 기존 버거와는 달리 위 사진처럼 타코와 같이 한 장의 빵을 접은 모양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네임명은 빵을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폴더버거'란 이름을 붙였다다고 한다. 폴더버거 종류는 '비프'와 '핫치킨' 등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롯데리아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이 있다.

 

 

 

 폴더버거 비프와 폴더버거 핫치킨 가격은 각각 5700원에 판매된다. 폴더버거 세트 가격은 비프와 핫치킨 모두 7500원이다.

 

 

 

일단 롯데리아 폴더버거는 비프와 핫치킨 모두 동일한 빵이다. 빵이 두껍지만 구멍이 송송 뚫려있어 뭔가 시각적으로 먹음직스러움이 두배가 된다.

 

 

 

필자가 시킨 롯데리아 폴더버거 핫치킨에 양상추가 더 많이 들어가 있었다. 핫치킨 소스는 아주 매울 줄 알았는데 맵기는 그냥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다.

 

 

 

솔직히 치킨을 더 좋아하는 필자인데 이번 만큼은 폴더버거 비프가 더 맛있었다. 일단 모짜렐라 치즈와 폴더버거 비프의 조화가 더 좋고 양파와 피망이 함께 더해져 맛이 깔끔하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비프와 폴더버거 핫치킨이 함께 겹쳐진 사진을 보면 확실히 둘의 차이점이 구분된다. 롯데리아는 폴더버거에 아주 공을 들인 것 같다. 7월 한 달 동안 폴더버거세트 구매 시 100% 선물 당첨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무려 1등은 폴더블폰 30명, 그리고 2등은 블루투스 스피커 40명, 3등은 에어팟 프로 40명, 기타 제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5일 하루 동안 '오! 잇츠데이'를 맞아 롯데잇츠앱에서 폴더버거세트를 33% 할인된 5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자. 쉽게 폴더버거의 맛을 설명하자면 햄버거와 타코, 퀘사디아 사이의 맛이라 보면 되겠다. 맛도 괜찮은 편이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린다. 거기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이벤트에 당첨되면 정말 꿀아닌가. 물론 필자는 꽝이었지만 말이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