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뷔페로 다시한번 도약을 꿈꾸고 있는 미스터피자에서 신메뉴가 오랜만에 나왔다. 요즘 여름이라 그런지 참 해산물 피자가 유행인지 미스터피자 신메뉴 또한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로 해산물이 가득한 피자다.

 

 

미스터피자의 메인모델은 조보아인데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원래 미스터피자가 여성들을 위한 피자라는 슬로건을 걸고 나왔는데 상큼한 조보아 미소랑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는 신메뉴라 하기보다 재출시된 피자라고 말하는게 더 맞는 것 같다. 사실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는 2007년 에 이미 출시됐었기 때문이다.

 

 

 

미스터 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는 2007년 12월 출시 당시 두달 만에 100만판 이상 판매된 밀리언셀러 피자라고 한다.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 한 판에는 다채로운 해산물을 올려놓아 프리미엄 씨푸드피자의 원조격으로 12년전에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고한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는 전작의 계보를 이었다고 선전한다. 실제로 새롭게 나온 미스터 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는 해산물 뿐만 아니라 천연발효종을 활용한 도우, 테두리 속 고구마 무스를 추가해 화사한 겉모양을 만들었다.

 

 

 

하지만 필자는 고구마무스 도우 테두리를 좋아하지 않는다. 고구마 무스 테두리가 차지하는 면적이 너무 넓어 재료부분이 작아지기 때문에 노엣지를 추천해드리고 싶다. 이번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를 주문할때는 그냥 크림치즈 엣지를 선택했는데 노엣지가 더 나은 것 같다.

 

 

 

이번 신메뉴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의 재료중 가장 두드러진 재료는 3가지다. 바로 코코넛쉬림프와 버터플라이새우 그리고 솔방울 오징어다.

 

 

 

위 사진이 솔방울 오징어인데 그 전에 먹은 도미노피자 문어밤슈림프피자의 문어보다 개인적으로 식감이나 맛이 더 낫다고 평가해드리고 싶다.

 

 

 

미스터 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 L 가격은 37500원이다. 카카오톡으로 오는 플친 할인쿠폰 10000원을 사용해 27500원에 주문했지만 여전히 비싸다고 생각된다.

 

 

 

부드러운 솔방울오징어와 고소한 코코넛쉬림프가 와 버터플라이 새우는 궁함이 좋다. 새우가 이렇게 두가지가 들어간 피자는 드문데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를 만족해 하실 것 이다.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에 해물에 어울리는 소스도 들어가 있다고 생각됐는데, 알아보니 상큼한 디종오렌지소스와 풍미가득 갈릭이 첨가된 마리나라소스라고 한다.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 전체 토핑 내용물을 솔방울오징어, 버터플라이새우, 코코넛쉬림프, 프라잉파슬리쉬림프, 디종오렌지소스, 마리나라소스, 미트토핑, 치즈, 양파, 피망, 블랙올리브, 파슬리가 재료로 들어가 있으며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 L 칼로리는 1조각당 383열량이다. 근래 먹었던 미스터피자중 가장 맛있게 먹은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