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치킨집에서 피자가갑작스럽게 신메뉴로 나온일은 상당히 드문 것 같다. 그런데 굽네 치킨에서 3가지 종류의 피자가 나와 상당히 호기심이 갔다. 종류는 굽네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 그릴드비프갈비천왕피자, 그리고 마지막으로 굽네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다.

 

 

굽네피자 처음 신메뉴로 나왔을 때 반신반의 했다. 치킨집에서 얼마나 피자를 잘 할 수 있는 그런 의문이 들었는데 배달온걸 보고 바로 신뢰감이 갔다. 이유는 치킨이 아닌 굽네피자 전용 비닐봉투, 피자포장상자 그리고 피자 전문 모델 유연석까지 굽네피자에서 상당히 오랜기간 준비한걸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굽네피자는 앞서 말씀 드렸듯이 스윗 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 바베큐 치킨 볼케이노피자 총 세가지다. 각기 다른 특징이 있다.

 

 

 

필자는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와,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굽네피자 이렇게 두가지를 주문했다. 굽네 피자 가격은 각각 15000원이다.

 

 

 

굽네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상자를 열자마자 굽네허니멜로치킨 소스의 향이 올라온다. 지금까지 먹은 일반적인 피자와는 조금 다른 독특한 향이다.

 

 

 

굽네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피자는 노랑색이 유독 많은 피자다. 치즈부터 그리고 고구마토핑 또 옥수수콘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 더 그래보인다.

 

 

 

생각보다 굽네피자는 우려와 달리 치즈의 양이 많았고, 개인적으로 중요하게 생각하는 도우도 밀가루가 아닌 흑미도우를 써서 건강까지 잡은 점이 좋았다. 거기다 가격은 15000원이면 일반 피자매장보다 훨씬 저렴하니 말이다.

 

 

 

굽네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는 간간히 햄이 들어가있지만 단 허니멜로 겨자소스의 맛이 많이 난다고 보면 될 것 같다. 그리고 갈릭맛이 살작 함께 나 느끼함을 덜어준다. 하지만 일반 피자에 비해 단맛이 더 많이 나니 단맛을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피하는게 좋겠다.

 

 

 

그리고 두번째 소개시켜드릴 굽네피자는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다. 갈비천왕은 굽네치키에서 정말 많이 팔린 치킨 메뉴다. 필자도 먹어봤는데 밥도둑이라 할만큼 밥이랑 잘 어울리는 소스를 가지고 있는 치킨이다.

 

 

 

이런 갈비천왕이 굽네피자에선 정말 소고기 비프갈비로 토핑 되어있다. 그리고 특제 갈비천왕 소스로 정통 갈비맛은 살리고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 담백한 포테이토 큐브 토핑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풍미를 낸다.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굽네피자는 마요네즈 크림 소스도 좋았고 고기도 꽤 훌륭한 편이었으며, 무엇보다 포테이토가 함께 들어가있어, 감자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욱 선호하지 않을까 싶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굽네피자 크기는 L사이즈라 보시면 되겠다. 그리고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단면사진 처럼 도우는 두껍지도 아주 얇지도 않다. 꽤 좋은 비율이다.

 

 

 

거기에 굽네 갈릭딥핑소스나 피자 핫소스도 갖춰있어, 저렴한 가격치고 제대로된 피자를 먹은 느낌을 물씬 준다. 물론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고 싶으면 3만원이넘는 가격을 지불하고 드시라 권하고 싶다. 다만 이가격에 이정도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것도 상당히 만족스럽다고 생각한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