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산물이 들어간 피자가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많은 사람들이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요소이기도 해서 그런가? 피자알볼로 부산피자도 해산물인 새우와 낙지 오징어가 들어간 부산피자를 내놓았는데, 도미노피자에서도 비슷한 신메뉴로 문어밤 슈림프 피자가 나왔다.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나올 때마다 피자박스 디자인에 변화를 준다. 문어밤 슈림프 피자 또한 이렇게 출시를 알리 듯 도미노 피자 박스에 맛갈스럽게 디자인 되어있다.

 

 

 

필자는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도우를 나폴리로 주문했다. 도우는 크게 오리지널, 나폴리, 씬 세가지로 나뉘어 진다. 이 세가지를 구분 짓는 가장 큰 요소는 도우의 두께다. 오리지널이 가장 두껍고, 나폴리, 씬 순으로 점차 얇아진다.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엔 토핑이 다양하게 들어가 있다. 다만 역시 해산물이 주된 재료라 볼 수 있다. 통새우, 문어가 가장 눈에 띄는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다.

 

 

 

이 외에 도미노 문어밤 슈리픔 피자엔 양송이, 피망, 적양파, 파슬리가 재료로 들어가 있고,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치즈엔 파르메산, 페터크림, 모차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다.

 

 

 

마지막으로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소스는 망고하바네로 소스, 호스래디시 소스, 딥치즈 소스가 들어가 있다. 그리고 문어밤 슈림프 피자는 문어자체에 검보소스로 이미 풍미를 냈다고 한다. 일반적으로 그냥 아무것도 가미가 안된 문어가 들어가 있는게 아니라 소스가 덧발라져 있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피자를 먹을 때 갈릭디핑소스와 함께 먹는 것을 좋아한다. 도미노 갈릭디핑소스는 라지 주문시 두개를 가져다 준다.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주문했을 때에도 라지를 주문했기 때문에 핫소스와 함께 각각 두개씩 함께 배달이 왔다.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엔 딥치즈 소스와 모차렐라, 페터크림, 파마산 치즈 총 4가지 치즈를 가득 뿌려 놓았다고 했는데 사실 치즈맛은 별로 안나서 좀 실망감이 들었다.

 

 

 

그리고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자체가 검보소스 때문인지 어떤 소스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달다. 필자가 먹은 도미노 피자 메뉴중 가장 달았기 때문에 첫 맛이 정말 별로였다.

 

 

 

그나마 갈릭디핑 소스에 먹으니 좀 맛이 나아지는데 단맛이 너무 진한건 여전히 불만족 스러웠다. 개인적으로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는 맛있지 않아서 추천드리고 싶지 않다. 다만 단맛이나 정말 진한 맛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다.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가격 L 34900원 이며 보통 어플로 배달주문 하면 25% 할인해준다. 전화 주문은 안해봐서 모르겠지만 할인카드로 보통 다 20%이상은 될 것 같다. 도미노 문어밤 슈림프 피자 나폴리 도우 칼로리는 1720칼로리 이며 일반 오리지널 도우보다 칼로리가 낮으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