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가면 신상 신제품이나 재미있는 먹거리가 뭐가 있을까 하고 고르는 것도 하나의 재미다. 젤리의 쫀득함을 좋아하는 필자는 가끔 사먹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주인공은 바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메뉴 4d 사이다 향 젤리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신상품으로 나왔던 4d 사이다젤리 가격은 1800원이다. 옆 박카스젤리는 이미 포스팅을 한 바 있다. 과연 사이다 젤리 맛은 어떨까 살때부터 매우 궁금했다.

 

 

 

포장은 사이다 고유의 청량감 넘치는 초록색으로 디자인 되어있다. 개인적으로 포장디자인 색상이 마음에 든다. 그리고 진짜 캔디자인으로 돼있어 마치 칠성사이다를 연상시킨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추천 메뉴 4d 사이다 향 젤리 영양정보는 총 내용량 64g에 칼로리는 188열량이다. 그 외 나트륨 6m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g 탄수화물 47g 당류 37g 콜레스테롤 0mg 지방 0g 단백질 6.3g 이 포함됐다.

 

 

 

사이다 향맛 젤리가 포장은 이렇게 지퍼백 형식으로 돼있어 굳이 한번에 다 먹으려 하거나 다 먹지 못하였어도 따로 패킹할 제품을 찾을 필요가 없다. 이런 간단한게 정말 요긴하고 편하다.

 

 

 

포장을 열면 이런 귀여운 사이다캔 젤리들이 알알이 들어가 있다. 무슨 만화에 나오는 이미지같다는 생각이 4d 사이다 향 젤리를 보며 들었던 것 같다.

 

 

 

편의점 세븐일레븐 추천 4d 사이다 향 젤리 모양은 정말 귀엽다. 하리보젤리 곰돌이는 이제 많이 봐서 조금 놀라운 감이 없는데 이런 사이다캔모양의 작고 아담한 젤리는 처음봐서 상당히 임팩트있었다.

 

 

 

저 사이다 젤리 안에 초록색은 시럽인데 아마 사이다 맛을 더 강하게 내주는 것 같다. 투명한 젤리안에 든 저 초록색이 포인트가 되어 더 먹고싶은 사이다 젤리를 만든다.

 

 

 

가장 중요한 맛은 톡쏘는 탄산이 없어 진짜 사이다같지는 않지만 간만에 좀 독특하게 맛있는 젤리를 먹은 느낌이 난다. 포스팅 제목처럼 편의점에서 추천하고 싶은 4d 사이다 향 젤리되겠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 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