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노보노란 만화는 수십년간 일본과 한국 등지에서 유행한 만화영화다. 그런만큼 캐릭터가 널리 상품화 된지도 오래됐는데 개인적으로 귀여운 보노보노 캐릭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다.

 

 

보노보노 코코넛 센터비스킷은 너부리 캐릭터로, 그리고 바나나 센터 비스킷은 보노보노 캐릭터가 맡고 있었다. 저 조개 들고 있는 거나 하늘 파랑의 색상으로 그려진 보노보노가 참 귀엽다.

 

 

 

보노보노 코코넛 바나나 센터 비스킷은 색상도 각각 들어가 있는 열매에 맞게 디자인되어 있을 뿐더러, 각각 오른쪽에 작은 열매 사진을 넣어놔 더욱 맛스럽게 디자인됐다.

 

 

 

보노보노 코코넛 바나나 센터 비스킷 영양정보는 나트륨 26mg 탄수화물 10g 당류 9g 지방 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4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0.5g이 들어가 있다.

 

 

 

일단 보노보노 코코넛 바나나 센터 비스킷 두 제품을 뜯었을 때 색상차이가 난다. 보노보노가 그려진 바나나는 조금 더 뽀얗고 색이 연하고, 너부리가 그려진 코코넛 센터비스켓은 살짝 더 진하다.

 

 

향 또한 어마어마하게 강하게 난다. 코코넛 센터비스킷은 정말 코코넛의 향이 얼마나 잘 올라오는지 모른다. 맛있는 향이 한가득하다. 바나나 센터비스킷도 향이 강한데 바나나킥의 향이라 진짜 바나나향과는 조금 달라 보인다. 맛은 둘다 진짜 맛있다. 처음보는 브랜드라 맛에 큰 기대는 안하고 캐릭터만 보고 샀는데 맛있어서 감동받을 정도였다. 다음에 보이면 또 사고 싶어지는 보노보노 코코넛 바나나 센터 비스킷 솔직 후기다.

 

 

 

 

제가 쓴 솔직한 포스팅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밑의 하트버튼을

꾸욱 하고 눌러주세요.^^